핸디스캐너 ! 가벼운 그립감의 유니크비젼 바코드리더기

2021. 2. 24. 15:33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스캐너

안녕하세요 ღ'ᴗ'ღ 바코드장비 솔루션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핸디스캐너를 자주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게 되면 손목 및 손가락에 뻐근함이나 통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코드스캐너를 주로 사용하는 도소매점, 물류, 창고, 재고관리 등을 업종으로 삼고 있는 업주 분들은 공감을 하실 텐데요!

 

오늘은 사용자를 생각하여 설계된 유니크비젼 브랜드의 핸드형 스캐너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D바코드 스캐너로 최적화인 핸디스캐너 UV-9100입니다.

 

 


 

 

유니크비젼 사에 대한 설명을 짧게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크비전은 (주)유니정보에서 자체 런칭한 바코드장비 전문 브랜드입니다.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 경쟁력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하였고, 전문 개발자 및 엔지니어들을 대거 투입한 정성스럽고 세심한 제품 출시로써 노력의 결실을 맺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경쟁력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여러분들의 바코드 장비 솔루션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UV-9100 ::

 

유니크비전에서 선보인 핸디스캐너 UV-9100의 기본적인 스펙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 캡처 방식을 쓰는 바코드스캐너로 아쉽게도 1D바코드 스캔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D만 지원한다고 해서 기능적으로 기준치에 못 미치거나 그런 것이 아닌, 1차원바코드에 완벽 집중하여 사용 시 오작동률 0%를 목표로 제작이 된 스캐너입니다.

 

스캔 속도는 초당 최대 300scan을 지원해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간편한 USB연결 타입으로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스캔 범위나 각도도 바코드를 정확하게 갖다 대지 않아도 수월하게 리딩이 되는 작동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핸디스캐너 UV9100은 일자형 AIM으로 1D 바코드 스캔에 최적화가 되었으며 QR코드와 같은 2D 바코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이 핸드형 바코드리더기는 가볍고 콤팩트한 건타입의 디자인을 채용하여, 간편한 사용과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부담이 가지 않도록 사용 피로감을 대폭 줄여줍니다. 인체공학적인 곡선을 이용한 스캐너 바디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그립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유니크비젼 핸디스캐너 UV-9100 모델에는 CCD 엔진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이 CCD 스캔엔진은 수많은 이미지 센서 종류 중 하나로 스캐너의 광원이 디지털화되면서 바코드의 정보들을 전자신호로 전환하는 것을 담당합니다. 이때 이 스캔 엔진은 노이즈가 적기 때문에 선명한 스캐닝과 미세한 색상까지도 구분이 가능하게 됩니다. 하지만 CMOS 엔진에 비해 단가가 살짝 높은 편이며, 전력 소모도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핸디스캐너는 레이저스캐너와 동일한 빠른 스캔 속도를 제공합니다. 레이져스캐너는 모바일 화면 속 바코드를 스캔하지 못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는데요. UV9100은 속도는 레이져 스캐너처럼 빠르면서도 스마트폰 액정 속 바코드도 정확하게 인식합니다. 뿐만 아니라 일반 종이 재질이나 라벨에 출력된 바코드를 포함하여 유통업체의 로열티 카드, 모바일 쿠폰, 멤버십 바코드, PC 화면 바코드 등 거의 모든 종류의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유니크비전 UV-9100 바코드인식기는 유선형 모델로 출시되었습니다. 무선스캐너처럼 이동거리가 자유롭지 않기 때문에 작업장의 이동 동선이 크거나, 야외인 작업장에는 추천드리고 있지 않습니다. 일반 소매상점 업을 운영 혹은 계산대가 있는 환경에서 주로 사용하시고 일자형 1차원(1D)바코드를 많이 활용하는 도서관, 출석체크대와 같은 곳에 적합한 유선스캐너입니다. 이동거리는 제한적이지만 무선 바코드 스캐너처럼 무선 신호의 오류나 별도의 배터리 관리가 필요하지 않아 정확한 스캔과 장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의 UV-9100 모델이나 유니크비젼 바코드 라벨스캐너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하이하이몰(유니정보 공식 쇼핑몰) 링크를 통해 다양한 제품들과 상세한 데이터 정보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ෆ╹ .̮ ╹ෆ

 

>>>>> 하이하이몰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