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키오스크 내장 리더기 NLS-FM3080 (Newlnad, 뉴랜드)

2021. 7. 3. 09:21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및 POS 주변기기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무인키오스크 도입이 활성화되고 있는 요즘, 키오스크 내 거치되는 내장용 바코드 리더기 제품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인키오스크는 계산하는 전문 인력을 배치해둘 필요가 없어 인력비도 절약되고 고객들도 스스로 주문 및 계산을 하기 때문에 대면 결제에 대한 부담을 줄여줄 수 있습니다. 무인키오스크 속에 설치되는 바코드스캐너는 다양한 계산 방식과 바코드를 인식해야 하므로 높은 스캔 퍼포먼스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오늘 소개할 뉴랜드 사의 FM3080 리더기는 어떤 성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주)유니정보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인키오스크에 설치되는 스캐너는 공통적으로 기계 속에 내장되어도 어색하지 않을 작은 사이즈의 본체 크기와 어느 특정 위치에 잘 고정되어 있어야 한다는 부분을 꼭 갖추어야 합니다. 리더기의 무게가 무겁거나 너무 크면 키호스크 기계 속에 배치하기도 또 고정하기도 힘든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인키오스크 내에 주로 쓰이는 이 FM-3080 스캐너는 뉴랜드에서 출시한 제품이며, 1D 바코드와 2D 바코드 겸용 인식 리더기입니다. 1D 바코드는 일반적인 바 형태를 띠고 있지만 2D 바코드는 QR코드처럼 정사각 모양 혹은 일반 리더기로는 스캔하기 어려운 형태, 크기를 가진 바코드입니다. 이런 모든 바코드를 완벽하게 스캔할 수 있는 뉴랜드 FM3080 모델은 무인키오스크 내장용 바코드스캐너로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콤팩트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기 부분도 무인키오스크 내장용스캐너로 안성맞춤입니다. FM-3080 제품은 조명 옵션이 무려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어 상황에 맞는 스캔 조명 색상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색상은 눈부심이 없는 광도이며, 그린 / 레드 / 퍼플 / 화이트입니다.

 

 

 

 

무인키오스크 내장 스캐너로 인기가 좋은 이 스캐너 모델은 뉴랜드 6세대 기술로 설계되어 CPU를 기반으로 작동합니다. 때문에 방대한 양의 바코드 스캔 업무도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으며, 빠른 속도가 계속적으로 유지될 수 있는 강력엔진 또한 탑재된 제품입니다. 

 

 

 

 

무인키오스크 설치 시 고민하시는 부분 중에 하나는 바로 비용적인 측면일 것입니다. 스캐너를 비롯한 모든 통신을 전기를 기반으로 작동이 되고 있어 전력 소모를 최대한 줄여야 경제적인 효율을 높일 수 있는데요. 뉴랜드 FM 3080 바코드스케너는 자동으로 스캔모드와 절전모드를 변환시켜 바코드가 인식되는 경우에만 작동하도록 시스템을 갖추었습니다.

 

 

 

 

NLS-FM3080은 무인키오스크에 탑재되는 내장형 리더기이기 때문에 한번 설치되면 수리받거나 다시 설치하기가 조금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잘 고장 나지 않는 견고한 내구성은 필수이며, 이 QR스캐너는 산업용으로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방수 방진 IP62 등급을 자랑하고 먼지와 습기에도 강한 제품입니다.

 

인터페이스는 USB 포트와 RS-232 시리얼 포드 두 가지이며, 구매 시 사용하시는 포트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무인키오스크 내장리더기 FM-3080은 인터페이스 연결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기에 간편한 장착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오늘 소개해드린 무인키오스크 스캐너 상품과 함께 여러 바코드 장비들을 둘러보실 수 있는 유니정보 공식 판매몰 하이하이몰로 접속됩니다. 하이하이몰은 정품 장비만을 취급 및 판매하는 곳이며, 유니케어 서비스를 통해 하이하이몰 구매 상품에 대해 1년 동안 무상으로 A/S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이하이몰로 접속하시어 천천히 둘러보시고 궁금한 사항은 편한 수단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