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케어 원격 지원 안내 바코드 프린터, 스캐너 문제 해결하기

2024. 5. 16. 17:30유니정보는


 안녕하세요 바코드 프린터, 스캐너 등 다양한 장비를 판매하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장비를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유니케어 원격 지원을 받는 방법을 상세히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

 유니케어는 유니정보에서 제공하는 A/S 솔루션으로, 업계에서 가장 많은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어 빠른 문제 진단과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유니케어 서비스는 전화, 원격, 방문, 택배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바코드 프린터나 스캐너에 이상이 생기면, 유니케어 센터로 전화하시거나 하이하이몰 내 유니케어 접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유니케어는 하이하이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독점 A/S 서비스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하이하이몰 유니케어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원격 지원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먼저 전문 엔지니어와의 전화 상담이 필요합니다. 상담을 통해 원격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인지 파악한 후, 원격 지원이 가능하다고 판단되면 지원이 진행됩니다. 

 

 

 



 원격 지원을 받는 과정은 매우 간단합니다. 유니정보 홈페이지 내 [원격지원] 페이지로 접속하여 [원격지원 바로가기]를 클릭하고, 상단의 [실행파일 접속] 버튼을 눌러 원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헬프유 원격지원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컴퓨터에 엔지니어가 접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상호 간의 원격 인증 암호를 입력해야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 암호가 없이는 접속이 불가능하므로 안심하고 설치하셔도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 후, 전화 상담을 통해 받은 원격 인증 암호를 입력하면 원격 상담이 시작됩니다. 하이하이몰에서 구입한 제품의 연결이 어렵거나 사용 도중 문제가 발생하면 언제든지 원격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 서비스는 1:1로 전문 엔지니어가 배정되어 진행되기 때문에 전화량이 많을 경우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유니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주 발생하는 오류 사항의 해결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빠른 문제 해결을 원하신다면 유튜브 채널에서 제품명을 검색하고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만약 전화 상담 시 원격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문제라고 판단되면, 제품을 유니정보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바코드 프린터나 스캐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원격으로 서비스를 받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렸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블로그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