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라벨프린터 TTP-247 출력기로 자유롭게 라벨 인쇄!

2021. 3. 26. 14:15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프린터

안녕하세요. 국내 최고 바코드장비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

소형라벨프린터는 활용도가 좋은 바코드 프린터로 마트, 유통, 물류 등 다양한 곳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어떤 물건이든 가격은 저렴하지만 기능과 성능이 값비싼 장비와 비슷하다고 한다면 기분이 좋지 않을 사람은 없을 겁니다!

 

오늘은 활용성과 가격, 성능의 모든 부분들에서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만들어 줄 라벨프린터기 하나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제품은 TSC 사의 소형라벨프린터 TTP-247입니다. TSC 브랜드는 전반적으로 가성비는 물론 가심비까지 충족할 수 있는 상품 출시로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기업입니다. 그중에서도 이 모델은 저렴한 가격에 비해 고퀄리티의 성능들을 자랑하며, 바코트 프린터 부문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등록되었습니다.

 

 

 

TTP-247 모델은열전사 프린터입니다. 열전사 방식이란 라벨과 리본을 함께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리본이 열에 녹아 라벨에 찍혀 나오는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별도의 라벨 리본이 필요 없는 감열식 프린터와는 확연히 구분되는데요. 열전사 소형라벨프린터에는 반드시 바코드리본을 같이 구매하고 또 사용하셔야 합니다.

 

 

 

 

리본과 호환하여 사용되는 라벨의 종류는 유포라벨, 아트라벨, 은무지 등이 주로 쓰입니다. 감열프린터에는 리본을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가 따로 없기 때문에 방금 말씀드린 유포, 아트 라벨지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반대로 감열 라벨은 TTP-247과 같은 열전사 프린터기에 장착은 가능하지만 방식 자체가 적합하지 않아 감열지 및 감열라벨을 많이 사용하는 작업장에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TSC 소형 열전사프린터는 감열프린터기보다 소음이 적습니다. 조용한 작업환경에서 계속적인 라벨 출력 작업을 해야 할 경우에도 주변 눈치 보지 않고 편안하고 조용하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또한 바코드먹지(리본)를 사용하여 인쇄를 하기 때문에 출력된 인쇄 바코드나 내용들이 열과 마찰에 노출되어도 쉽게 지워지지 않습니다.

 

 

 

 

선명한 인쇄 품질과 빠른 처리 속도를 자랑하는 TTP-247 소형라벨프린터는 초당 178mm로 안정적인 라벨출력이 가능합니다. 사용자를 생각한 내부 설계는 출력기를 처음 사용해보는 초보자들도 손쉽게 라벨 용지를 교체할 수 있도록 개선되어 출시하였습니다. 또한 라벨 디자인 전용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용도에 맞는 적절한 바코드나 라벨의 디자인들을 직접 만들어서 출력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큰 장점입니다.

 

 

 

 

tsc 소형라벨프린터 TTP-247 모델에 적용되는 인터페이스는 패러럴 타입, USB 타입, 시리얼(RS-232) 타입이 있습니다. 구매 시 옵션에서 알맞은 인터페이스 단자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가격대는 30만 원 초반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희 (주)유니정보는 TSC 사의 정품 장비만을 취급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신뢰하고 합리적인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바코드 장비 솔루션과 전문적인 무상 수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는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 TTP-247 소형라벨프린터 외 다양한 장비들과 이벤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하이하이몰 배너로 접속하시어 자세하게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SC :: TTP-247  


하이하이몰 접속 배너입니다.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