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니정보

2020. 1. 9. 17:08카테고리 없음

 

유니정보는 2006년 설립하여 국내 바코드장비 및 포스주변기기를 유통하는 전문회사로 성장해왔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룩한 저희 회사는 앞으로 장비 유통 뿐만 아니라 장비의 다양한 활용을 위한 서비스플랫폼과 도소매관리, 재고관리 프로그램 등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개발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이고 충실히 수용하여 여러분들에게 꼭 필요한 장비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 제공 회사로 한단계 더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유니정보 공식홈페이지

http://uniinfo.co.kr/

 

(주)유니정보 Uniinfo

vision고객을 행복하게, 생활을 편리하게 mission고객이 다시 찾는 신뢰 받는 기업 ㈜유니정보는 2006년 설립하여 국내 바코드장비 및 포스주변기기를 유통하는 전문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고객의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룩한 저희 회사는 앞으로 장비 유통 뿐만 아니라 장비의 다양한 활용을 위한 서비스플랫폼과 도소매관리, 재고관리 프로그램 등 고객의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개발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이고

uniinfo.co.kr

 

하이하이몰 공식쇼핑몰

http://www.hihimall.com/

 

바코드장비, 소모품, PDA 전문쇼핑몰

하이하이몰은 바코드스캐너, 바코드프린터, 바코드라벨 및 리본, PDA, 포스주변기기 등을 판매하는 바코드전문쇼핑몰입니다.

www.hihi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