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관리 리더기 하나로 쉽고 빠르게

2022. 1. 14. 15:36업종별 바코드 제품/출입관리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복잡한 출입관리 과정을 쉽고 빠르게 바꿔줄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 드려고 합니다. 출입 명단은 바이러스 문제 때문에도 필요하고 직원 관리에도 꼭 필요한 부분이죠. 따로 스캐너를 구비하지 않으신다면 수기 명단 작성이나 복잡한 과정을 거쳐야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스캐너 하나 준비해두시면 저렴한 가격으로도 빠른 출입자 명단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빠른 명단 관리를 하고 싶으시다면 바코드와 리더기를 이용해 주시면 되는데요. 출입 명단 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스캐너 종류는 다양한 편입니다. 보편적인 스캐너처럼 무선, 유선 건 타입과 탁상에 올려두고 사용하는 탁상형 등 형태가 다양해서 사용하실 공간에 맞는 타입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은 바코드 장비 전문 브랜드인 유니크비전 브랜드의 UV-3102 모델로 탁상에 올려두고 사용하는 탁상형 타입입니다.

 


 출입관리 과정을 보다 더 빠르고 똑똑하게 해결해 줄 UV-3102 제품은 1D 바코드와 2D 바코드인 QR코드 모두 스캔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1D 바코드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QR코드 사용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데요. 

 UV-3102 모델은 QR코드는 물론 출력 상태의 바코드가 아닌 모바일 액정 속 화면까지도 인식이 가능한 제품으로 출입을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간편결제, 멤버십 적립 등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이즈도 작은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작업대에 올려두고 사용하셔도 전혀 문제없습니다. 무게 역시 200g으로 작고 가벼워 보관이 용이한 제품이지만 성능은 그 어떤 출입관리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로 고성능에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모델입니다. 

 일루미네이션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서 일반적인 스캐너의 자극적인 빨간 불빛이 아닌 자연광과 비슷해 눈의 피로도를 줄여주는 조명입니다. 백색 자연광 같은 조명이 단순히 눈의 피로도를 낮춰준다는 장점도 있지만 명도 대비가 극명해지면서 세밀한 바코드까지 스캔이 가능해진다는 또 하나의 장점이 있습니다.
 

 


 출입관리 용도로 탁상형 리더기를 사용하시면 일반적으로 마트, 편의점에서 사용하는 핸디형보다 더 빠르게 스캔이 가능합니다. 바코드가 구겨져있거나 어느 정도 훼손이 되어 있어도 인식이 가능한 똑똑한 모델입니다. 

 대부분의 스캐너가 빛 반사를 이용해 바코드를 스캔하기 때문에 모바일 화면 속 바코드 인식이 어렵지만 유니크비전의 UV-3102 제품은 동급 대비 뛰어난 스캔 성능으로 바코드를 정확히 인식시키지 않고 스치듯 지나만 가도 인식이 가능합니다. 무인결제와 간편결제가 보편화되어가는 요즘 꼭 필요한 똑똑한 모델이죠 :)

 

 


 UV-3102 제품을 출입관리 목적으로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 훨씬 더 스마트하기 때문인데요. 사물 자동 감지 기능이 있어 바코드 스캔 작업을 하지 않을 때는 전력 소모 최소화를 위해 자동으로 절전모드가 진행됩니다. 

 절전모드가 실행되어도 사물 움직임이 감지되면 다시 스캔이 가능한 활성화 모드로 전환되어 전력 소모도 줄이고, 번거로운 기기 조작도 필요 없는 모델입니다. 절전모드와 스캔 모드가 자동으로 전환되어 배터리 수명도 최대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인터페이스는 상품 옵션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USB 버전과 RS-232 시리얼 버전이 준비되어 있어 구입하실 때 옵션으로 선택해서 구입해 주시면 됩니다. 또 복잡하게 연결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아도 인터페이스 케이블만 연결하면 즉시 출입관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설치 과정이 생략되는 모델로 출입관리 때문에 바코드 스캐너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어려움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한 똑똑하면서도 간편합니다.

 




 이렇게 똑똑한 제품 하나 들여놓으시면 그동안 복잡했던 출입관리 단계가 훨씬 더 간편해지고 업무효율까지 올라갑니다.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인기가 많은 제품일수록 시중에 유통되는 제품이 정품이 아닐 확률이 크다는 점인데요. 제품을 구입하실 땐 반드시 정식으로 유통되는 정품인지 꼭 확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직접 유니크비전 브랜드를 런칭하고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100% 정품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