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라벨프린터 가성비 좋은 패키지 추천

2022. 1. 18. 15:43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프린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라벨프린터 패키지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프린터의 경우 함께 알아보고 구입하셔야 할 품목들이 다양해서 처음 구입하실 때 복잡하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처음 운영 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 라벨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프린터 본체(ZD420T)+라벨(유포)+리본(레진) 패키지로 성능 좋은 스테디셀러 제품인 지브라 ZD420T 바코드라벨프린터 본체와 내구성 좋은 유포 라벨, 역시 내구성 좋고 고급스러운 레진 리본을 한 번에 구입 가능하십니다.

 그럼 패키지 구성품을 함께 살펴볼까요?

 

 


 제일 먼저 가장 기본인 바코드라벨프린터 ZD420T 모델입니다. 열전사 방식을 이용하는 프린터기로 장시간 보관해도 내용이 손실되지 않는 내구성 좋은 라벨 출력이 가능합니다. 감열 방식과 다르게 용지와 리본(잉크) 모두 주기적으로 교체해주어야 하지만, 열이나 마찰에 약한 감열 라벨보다 훨씬 더 튼튼한 라벨을 인쇄할 수 있죠.

 또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으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바로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5개의 LED 상태 아이콘과 3개의 버튼이 상단에 위치해 프린터 상태를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작동 방법, 용지 교체 모두 간단합니다.

 

 


 사용이 편리한 것 외에도 특장점들이 많은 바코드라벨프린터 ZD420T는 출력될 때 소음도 적어 저소음으로 빠른 출력이 가능합니다. 인쇄 속도도 152mm/sec로 바쁜 작업 현장에서 활용하기에도 적합합니다. 성능도 좋고 인터페이스도 두 가지 중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usb와 rs-232 시리얼 타입이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연결 방식 옵션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글로벌 바코드 장비 브랜드인 zebra에서 출시된 제품으로 이미 많은 사랑을 받아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손에 꼽히는 바코드라벨프린터 모델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바코드라벨프린터 다음으로는 라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라벨은 유포 라벨로 습기에도 강하고 힘을 주어 찢으려 해도 찢어지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굉장히 강합니다. 강한 내구성 덕분에 냉장, 냉동 식품에 사용됩니다.

 내구성과 신축성 모두 좋아서 입장권 팔찌로도 쓰이며 의료분야에서도 자주 사용되는 라벨이죠. :)

 

 

 

 리본 없이 용지에 직접 감열 방식으로 인쇄된 라벨들은 리본을 사용하지 않아 경제적이지만 열이나 마찰에 약합니다. 유포라벨은 용지에 열감응 처리가 되지 않아 리본(잉크)가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아트 라벨은 왁스 리본이나 왁스레진 리본이 필요하며, 바코드라벨프린터 패키지 구성품인 유포 라벨은 레진 리본을 함께 사용해주셔야 깔끔하고 내구성 좋은 프린터기가 완성됩니다. 

 대부분의 사이즈가 기성품으로 준비되어 있지만, 원하시는 사이즈가 따로 있을 경우 유니라벨을 통해 제작해 주시면 됩니다 :)

 

 

 

 마지막으로 유포라벨과 함께 사용할 리본인 레진 리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리본의 성분은 이름 그대로입니다. 왁스 리본은 왁스로만 만들어져 가격은 저렴하지만 내구성이 떨어지고, 레진 리본은 레진으로만 만들어져 내구성은 매우 좋지만 가격이 비교적 비싼 편에 속합니다. 이를 보안하고자 왁스레진 리본도 있으니 원하시는 대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유포 라벨에는 레진 리본을 사용해 주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있지만 경우에 따라 왁스레진 리본을 사용해 주셔도 됩니다

내구성 좋은 열전사 방식을 활용해 인쇄를 하려면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하이하이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바코드라벨프린터 패키지 상품을 구입해 주시면, 신경을 더 쓸 필요없이 빠르게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이즈가 있으시다면 유니라벨을 통해 제작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더 다양한 정보나 패키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