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말마스크 가볍고 숨쉬기편한 사이영판 KF-AD

2022. 1. 19. 13:4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숨쉬기도 편하고 가벼운 비말마스크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사이영판 내추럴키스 프리미엄 비말 차단 마스크 KF-AD입니다! 사이영판은 장애인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하는 사회적기업인 사이영판에서 제작한 마스크로 가성비 좋고 뜻도 좋은 마스크를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요즘, 하루 종일 착용해도 피부, 귀 모두 편안한 착용감과 안전 테스트와 식약처 인증까지 모두 마친 안전하고 건강한 비말마스크 브랜드 찾고 계신다면 딱 좋은 제품이랍니다 :)

 

 


 사이영판 비말마스크 종류는 화이트와 블랙 총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두 색 모두 1개씩 개별 포장된 마스크 50개가 박스로 들어있습니다. 각각 개별 포장되어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고, 보관할 때도 오염 걱정 없이 안전하게 보관하고 휴대까지 간편해집니다. 

 간혹 공정이 제대로 확인되지 않은 수입용 마스크가 눈에 띄는데 사이영판 내추럴키스 프리미엄 제품은 모두 국내생산 제품입니다. 세스코 멤머스 존으로 정기적인 소독과 철저한 위생관리를 받고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말마스크 알아보실 때 가장 중요하게 알아보셔야 할 점은 바로 필터인데요. 무조건 4~5중처럼 여러 겹이라고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필터가 너무 많을 경우 오히려 호흡할 때 외부 공기가 제대로 유입되지 않아서 마스크 틈으로 걸러지지 않은 공기가 유입되기 때문이죠.

 내추럴키스 KF-AD 제품은 3중 필터로 워터 하이드로 차징 방식의 MB 필터가 들어있기 때문에 차압률이 우수하고 액체 저항성도 높아 방수가 잘 될뿐만 아니라 MB 필터가 섬유조직이 얼기설기 얽혀있어 미세 이물질도 통과할 수 없어 바이러스, 황사, 초미세먼지 예방에 좋습니다.

 

 


 직장인 하루 평균 마스크 착용 시간은 8시간으로 24시간 중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래 사용하는 만큼 이어 밴드 역시 중요합니다 :) 다른 비말마스크 제품들을 보면 대부분 끈이 얇고 탄력이 떨어져 장시간 착용하게 되면 귀 뒤 통증이 유발되는데요.

 내추럴키스 프리미엄 KF-AD 는 끈 너비가 4mm로 넓적한 모양을 갖고 있습니다. 넓적하면서도 탄력이 뛰어나 귀 통증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죠. 부드럽고 편안한 이어밴드(귀끈) 덕분에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고, 확실한 마감 처리로 사용 중 끊어짐도 없습니다. 

 

 


 비말마스크 디자인은 인체공학적 2D 디자인으로 얼굴에 잘 밀착됩니다. 측면에서 매끄러운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부담스럽거나 투박하게 돌출되지 않으면서도 곡선 공간이 확보되면서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습니다.

 입술이나 코 끝이 닿으면 숨을 쉴 때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니, 일반 마스크를 사용하실 때 숨이 답답하다, 마스크가 거슬린다 생각하셨던 분들은 사이영판 새부리형 마스크처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면 됩니다.

 

 


 바이러스나 미세먼지가 판국인 요즘 새로운 마스크 브랜드들도 우후죽순 생겨나면서 무늬만 마스크지 실제론 아무것도 잡아주지 못하는 마스크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만 따지는 것 물론 중요하지만, 국내 생산된 제품이 맞는지, 다양한 안전 관련 인증이나 테스트에 통과했는지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

 사이영판 내추럴키스 KF-AD 비말마스크 모델은 당연히 국내 생산된 제품으로 세스코 멤버스에 가입되며 꼼꼼하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를 받고 있습니다. 거기다 식약처 인증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된 제품으로 각종 안전 테스트도 무사통과한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사이영판 비말마스크 정보가 더 궁금하시거나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 입점된 다른 마스크들을 더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눌러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