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PRINTER 와 UV-P450 운송장 프린터 가성비 아이템 추천!

2023. 3. 10. 14:56업종별 바코드 제품/택배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브랜드 유니정보입니다. 택배로 거래를 하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운송장 프린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 운송장프린터 인기 제품인 X프린터 와 UV-P450! 

 뛰어난 인쇄 성능과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제품들입니다. 또 운송장 자체가 대부분 감열지로 제작되기 때문에 종이에 직접 열을 가하는 감열방식으로 인쇄를 합니다. 별도의 잉크나 먹지가 따로 없이 바로바로 출력할 수 있어 유지비용까지 저렴하죠.

 그럼 XPRINTER, UV-P450 두 제품의 장단점과 사용법 함께 살펴볼까요?

 

 

 


 XPRINTER 제품은 송장프린터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들이 지원되면서 가격도 7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제품 자체가 183*118*128(mm)으로 컴팩트하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도 간편하고 작업대가 넓지 않아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순히 사이즈만 작은 게 아니라 해상도도 203dpi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텍스트나 바코드 정보는 선명하게 출력 가능합니다. 또 단순히 택배 송장만 출력 가능한게 아니라 롤라벨 역시 출력 가능합니다. 

 

 

 

 

 XPRINTER 제품의 출력 가능한 라벨의 규격은 최대 108mm로 108mm 이내의 라벨을 구입하시면 롤라벨이나 택배 라벨 모두 출력할 수 있죠.(갭 센서만 장착되어 있어 블랙마크 라벨은 사용 불가능) 한 가지 주의해 주셔야 할 부분은 사이즈가 워낙 작은 모델이라 용지를 외부에 거치한다는 점인데요. 

 외부에 용지를 거치해 안정적으로 출력하기 위해 외장 라벨 거치대를 추가 구입해 사용해야 안정적으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XPRINTER로 불리는 XP-DT108B 모델의 단점을 꼽자면 자체가 출시된지 시간이 많이 지난 모델이라 사용설명서가 미약하고 한국어로 표시되어 있지 않아 사용할 때 불편이 따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설명해드릴 모델은 유니크비전에서 출시한 UV-P450 제품입니다. UV-P450 모델 역시 컴팩트한 사이즈와 저렴한 가격대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앞서 설명해드린 XPRINTER 제품과 다르게 최근에 출시되면서 사용법도 간단하고 훨씬 더 많은 기능들을 탑재해 업무를 보다 더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UV-P450 제품은 X프린터보다 훨씬 다양한 라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갭센서만 내장되었던 X프린터와 달리 올인원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갭라벨, 블랙마크라벨 모두 출력 가능하죠. 또 X프린터를 사용하던 분들이 많이 문의 주셨던 인쇄 속도 역시 훨씬 빠릅니다. X프린터는 비교적 느린 속도로 업무 처리가 딜레이 됐지만, UV-P450 제품은 초당 최대 152mm/sec를 출력할 정도로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합니다.

 

 

 


 또 XPRINTER 는 탑재되지 않은 다양한 스마트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동으로 용지를 인식하는 용지 감지 센서가 있어서 어떤 용지든 프린터에 장착했을 때 자동 정렬 후 사용하지 않은 용지는 다시 감겨 용지 낭비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양의 라벨을 출력하다보면 도중에 용지가 부족해 작업이 중단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UV-P450은 재인쇄 기능도 지원됩니다. 용지를 다시 장착하는 과정에서 정보가 누락되는 상황을 방지할 수 있어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해집니다.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는 UV-P450와 XPRINTER 모두 100% 정품으로만 취급하고 있습니다. UV-P450 모델은 출시기념 이벤트로 외장라벨 거치대를 무료로 증정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훨씬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유니정보만의 AS서비스 유니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유니정보는 업계 최다 전문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정확한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어 이미 많은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입니다.

  XPRINTER 제품과 UV-P450 모델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