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바코드 리더기 편리함과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UVS-7190

2023. 10. 17. 16:2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스캐너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중 무선바코드리더기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다양한 브랜드의 무선 장비들을 소개해드렸지만, 오늘은 유니크비전에서 새롭게 출시한 고성능 메가픽셀 바코드스캐너 UVS-7190 모델이라 훨씬 다양하고 새로운 활용이 가능해진 모델입니다.

  바코드 스캔 엔진이 워낙 사양이 높아서 좁쌀만큼 작은 바코드도 한번에 척척 스캔이 가능할 정도로 스마트한 제품이라 갓 출시된 상품인데도 입소문이 나고 있죠.

  그럼 UVS-7190 모델의 주요 성능부터 특장점, 활용방식까지 같이 알아볼까요?

 

 

 

https://youtube.com/shorts/Y7YU0iKxrXo?si=3QhJyQ1gsJwyJnYK
 

 위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UVS-7190 모델은 무선 바코드리더기 중에서도 특출난 성능을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메가픽셀 고밀도 바코드스캐너라 아주 작은 바코드도 문제없이 스캔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바코드스캐너의 메가픽셀이 정확히 어떤 개념인지 살펴보면 100만을 뜻하는 mega와 화면을 구성하는 입자 최소 단위인 pixel이 합쳐진 말로 아주 작은 단위의 초고밀도 바코드까지 스캔이 가능한 바코드 스캐너입니다.

 

 


 그동안 출시된 모델 중 고밀도 메가픽셀 스캐너는 드문데, 무선으로 연결까지 가능해서 더더욱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요.

 UVS-7190 는 무선 바코드리더기 모델답게 크래들을 이용해 무선으로 사용할 수도 있고, 충전이 귀찮거나 무선 연결이 필요하지 않은 작업장에서는 USB 연결선을 다이렉트로 스캐너 본체에 꽂아 유선 제품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 블루투스 연결도 지원하기 때문에 연결용 바코드를 스캔 후 블루투스 hid 모드로 스캔하면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됩니다.
(UVS-7190 모델의 디테일한 연결방법은 빠른 시일내에 게시글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무선바코드리더기 UVS-7190 모델은 연결방법만 다양할 뿐만 아니라 스캔 후 데이터를 저장하는 모드까지 다양합니다.

 데이터를 입력할 때 일반 바코드스캐너라면 엔터값 정도만 지정 가능하지만, UVS-7190 모델은 데이터를 가로로 입력할지, 세로로 입력할지도 정할 수 있습니다. 또 데이터를 스캐너에 임시 저장해두었다가 한 번에 pc로 전송하는 저장 모드도 활용 가능해서 무선 통신 가능 거리보다 더 긴 이동동선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데이터를 입력하는 방법을 비교적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는만큼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엑셀을 이용해 재고관리를 하시는 분들에 더 특화된 모델입니다.

 

 

 


 또 UVS-7190는 스캐너 본체에 액정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단에 탑재된 디스플레이로 바코드스캔 횟수나 바코드 정보를 빠르게 체크할 수 있고, 현재 연결된 연결 방식(usb, 블루투스 등), 데이터 전송 모드까지 디스플레이로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선 바코드리더기 제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이동동선이 긴 물류창고나 휴대하며 바코드를 스캔해야하는 작업장을 운영하시는 분들일텐데요. 유니크비전의 신제품 UVS-7190 무선 제품을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유니크비전 브랜드 자체가 가성비와 내구성에 특화된 브랜드로 고성능 바코드스캐너를 동급대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는 UVS-7190를 비롯한 유니크비전의 다양한 바코드스캐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고, 업계 최다 엔지니어를 보유한 유니정보만의 as 솔루션인 유니케어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 문제가 발생되거나 연결에 어려움이 있을 때 유니케어를 접수해주시면 되는데요. 방문, 택배, 원격 등 상황에 맞는 방법으로 최대한 빠르게 1:1 솔루션을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 안심하고 하이하이몰을 찾아주세요 ^-^

 UVS-7190 모델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상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