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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코드 스캐너, 프린터 원격 as 유니케어 받는 방법

(주)유니정보 2024. 1. 23. 12:30


 안녕하세요, 여러분!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장비를 사용하다가 발생할 수 오류들에 대비하여 유니케어의 원격지원 서비스를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유니정보에서 제공하는 AS 솔루션 유니케어는 업계 최다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어 문제를 신속하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화, 원격, 방문, 택배 등 다양한 과정을 통해 빠른 as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여러분의 편의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바코드 프린터나 스캐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유니케어 센터로 전화를 걸어 상담을 받으시는 방법도 있고, 하이하이몰 내에 있는 유니케어 as 접수를 진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유니케어는 하이하이몰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AS 서비스이며, 관련 정보는 하이하이몰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니정보를 통해 구입한 제품이 아닐 경우 솔루션 비용이 부과되거나, 진단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먼저 전문 엔지니어와의 전화 상담을 진행해 현재 오류 사항이 원격으로 해결 가능한지 여부를 확인해야합니다. 원격 서비스를 받기로 결정하면 간단한 절차를 따라야 하는데요. 

 

 

 


 유니케어 홈페이지 내 [원격지원] 섹션에 접속하여 [원격지원 바로가기]를 클릭하고, 상단의 [실행파일접속] 버튼을 눌러 원격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됩니다. 헬프유 원격지원 프로그램은 엔지니어의 접속을 도와주는 보조 프로그램으로, 상호간의 원격 인증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암호 입력이라는 보안 절차를 통해 안전하게 원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니, 안심하시고 다운받으셔도 됩니다.

 원격 프로그램 설치 후, 전화 상담을 통해 안내받은 원격인증 암호를 입력하면 원격 상담이 시작됩니다. 하이하이몰에서 구입한 제품의 연결이 어려울 때나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원격 서비스를 통해 신속한 해결이 가능합니다.

 

 

 


 다만, 원격 서비스는 전문 엔지니어가 1:1로 배정되어 진행되기 때문에 전화량이 많을 경우 솔루션까지 딜레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문제 해결을 원하시면 유니정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품명을 검색하여 오류 사항 개선 방법에 대한 영상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원격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의 경우 제품을 유니정보 측으로 발송해야 합니다. (반드시 as 선 접수 후 선불 발송.) 오늘은 바코드 프린터나 스캐너의 문제에 대한 원격 서비스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포스팅 외에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