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표 라벨 가성비 좋게 구입하는 꿀팁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라벨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이번 게시물에서는 소매 및 도매 시장에서 상품 가격을 표시하는 데 필수적인 가격표 스티커, 일명 프라이스라벨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가격 스티커 는 가격을 고지하는 수단으로 널리 활용되며, 특히 마트나 상점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입니다. 상품들 대부분 다채로운 색상 디자인들로 진열되어 있기 때문에, 눈에 잘 띄는 샛노란색 프라이스 스티커를 사용함으로써, 어느 곳에서든 쉽게 가격 정보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죠!
유니라벨에서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감열지, 아트지, 유포지와 같은 보편적인 라벨지뿐만 아니라, 특수한 용도로 사용되는 가격표 스티커와 같은 특별한 라벨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격 스티커는 접착이 가능한 프라이스라벨과, 접착제 없이 뒤쪽이 두꺼운 마분지로 제작된 프라이스카드 두 가지 형태로 판매하고 있어, 고객의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실 매장 매대의 특징을 토대로 접착이 가능한 라벨을 구입하거나, 홈에 끼워 사용 가능한 카드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
프라이스 라벨은 상품을 정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상하 방향을 가리키는 화살표와 절취선을 포함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어느 매대에든지 부착하고, 필요에 따라 절취선을 따라 잘라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반면, 프라이스카드는 스티커 형태가 아니며, 앞면은 감열지로, 뒷면은 마분지로 제작되어, 접착 기능 없이 매대에 끼워 넣어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형태입니다. 디자인 또한 상황에 맞게 두 가지로 제공되어, 매대의 구분이 명확할 경우 무지의 노란색 프라이스카드를, 구분이 필요한 경우 화살표가 있는 프라이스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가격표 스티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출력할 프린터 호환성을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프라이스 라벨은 감열지 재질로 제작되어 있어, 감열식 프린터로 출력할 수 있지만, 모든 프린터가 이를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후면의 블랙마크 때문에 갭 센서만을 탑재한 프린터는 프라이스 카드를 정상적으로 출력할 수 없으므로 프린터 구매 전에 블랙마크 라벨 출력 가능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블랙마크의 작동 원리나 출력 가능한 프린터 기종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저희 유니정보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이전 게시물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홈페이지 검색창에 프라이스카드를 검색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