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벨지 깔끔하고 선명하게 제작

2022. 4. 18. 14:2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제작라벨


 안녕하세요 바코드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프린터의 필수품 라벨! 유니라벨을 통해 깔끔하고 선명한 색감의 아트라벨지 제작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라벨은 총 세 가지로 감열지, 아트지, 유포지가 있는데요. 

 유지 비용이나 내구성이 모두 중간 단계로 가성비 좋은 라벨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바코드 리본 없이 바로 인쇄 가능한 감열라벨보다 유지 비용이 조금 더 많이 나가지만, 저렴한 리본으로도 인쇄 할 수 있어서 유포라벨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죠. 그럼 아트라벨지 제작 건을 꼼꼼히 살펴볼까요?

 

 

 


 최근 아트라벨지 제작 건은 60*40mm 사이즈로 웜 그레이 색상으로 제작을 문의 주셨습니다. 아트지의 경우 다른 라벨에 비해 백색도가 높은 편이라 웜 그레이 같은 표현하기 어려운 색상도 깔끔하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색상이 들어간 라벨을 제작하시고 싶은 분들은 유니라벨을 통해 아트지 주문을 해주시면 예쁜 색감의 라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무지라벨을 원하신다면 유니라벨에서 바로 구입해주시면 되지만, 기성품으로 준비된 사이즈가 아닌 특수 사이즈를 원한다거나, 로고, 색상이 들어간 라벨을 원하신다면 간단한 상담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트라벨지 제작을 원하실 경우 원하는 가로 세로 규격을 선택해 주셔야 합니다. 사용하시는 프린터의 용지 규격을 미리 파악하고, 제작할 규격으로 지정해주시면 원하는 사이즈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무지 라벨을 원하실 경우 사이즈만 정하면 빠르게 제작이 진행되고, 원하는 디자인이 있을 경우 ai 파일을 유니라벨에 보내주면 됩니다.

 ai 파일이 없으신 분들도 무료로 시안 작업이 가능합니다. 시안 작업을 거치는 경우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아트라벨지 제작을 할 때 사용하시는 프린터에 맞는 지관과 필요한 매수를 선택해야 하는데, 라벨 사용 주기와 거치대 유무, 프린터 종류에 따라 40지관, 75지관으로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지관은 라벨지가 말려있는 심지의 지름 사이즈로 40지관은 지관의 지름이 40mm, 75지관은 지름이 75mm로 40지관보다 75지관이 말려있는 라벨의 매수가 훨씬 많습니다. 대량으로 라벨을 인쇄하시는 분들에게는 75지관을 선택하셔야 합리적인 인쇄가 가능하죠. 또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데스크탑 프린터는 외부 거치대가 없다면 40지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산업용 프린터처럼 내부 사이즈가 크고 대량으로 라벨을 인쇄하는 경우 75지관이 적합하죠.

 

 

 


 아트라벨지 제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유니라벨을 찾아주세요. 유니라벨은 직영 공장을 운영하면서 자체 물류 센터를 갖고 있는 브랜드로 시안이 확정되고 결제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제작이 완료되면 꼼꼼한 검수를 통해 불량품이 있는지 확인을 거치고 라벨에 오염이나 이염이 생기지 않도록 개별 포장과 박스 포장을 거쳐 안전하게 보관, 배송됩니다. 특히나 마찰이 생기면 라벨이 훼손될 수 있는 감열 라벨도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주문해주신 분들의 만족도도 높아 재구매율이 굉장히 높습니다. :)

 

 

 


 또 아트라벨지 제품을 제작할 때 원단 역시 차원이 다른 원단을 사용합니다. 세계 최초로 점착 라벨을 개발한 에이버리의 정품 원단을 사용해 제작하는 만큼 식품 라벨에도 적합한 안전한 라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단부터 제품 검수, 포장, 배송까지 안심하고 받아볼 수 있는 만큼 다른 아트라벨지 제작 브랜드와는 큰 차이점이 있죠. 라벨 제작 뿐만 아니라 일회성으로 라벨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출력 대행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력 대행은 단순히 라벨만 제작하는 게 아니라 바코드 정보까지 모두 출력이 되는 서비스로 바코드 프린터가 없어도 받아보는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유니라벨의 다양한 서비스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