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력대행 라벨제작 모두 유니라벨에서 저렴하게!

2022. 10. 25. 12:22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제작라벨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라벨을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께 중요한 출력대행 꿀팁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바코드 라벨을 인쇄할 때 꼭 필요한 라벨! 소모품인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품질을 모두 갖춘 라벨을 구입해주셔야 합니다. 유니정보에서 런칭한 유니라벨 브랜드는 가격도 착하고 라벨의 성분까지 착해 이미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요. 단순히 라벨을 구매하는 과정부터, 라벨을 제작 주문하고 출력대행 서비스 이용방법까지 꼼꼼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유니라벨에서는 구매부터 제작, 출력대행 모두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벨 상품페이지에 원하는 규격의 라벨이 있다면 규격만 선택해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미 재고가 있는 라벨의 경우 평일 4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라벨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유니라벨에서 제작되는 모든 라벨은 세계에서 최초로 점착라벨을 개발한 에이버리 사의 정품 원단만을 사용해 제작하기 때문에 훨씬 더 퀄리티가 높고,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원하는 사이즈가 없다면 라벨 제작이나 출력대행 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라벨 제작을 소개해 드리자면, 원하는 사이즈와 원하는 디자인을 자유롭게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작 상담시 원하는 감열라벨, 아트라벨, 유포라벨, 유포감열라벨 등 다양한 라벨 재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재질을 선택한 뒤에 원하는 규격과 무지 혹은 디자인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디자인이 있다면 ai(일러스트)파일로 전달해주시면 빠른 라벨 제작 진행이 가능합니다. (ai 파일이 없더라도 무료로 도안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라벨 제작을 할 땐 최소 주문 수량이 지정되기 때문에 딱 한 롤이나 작은 수량만 필요하신 분들은 유니라벨 출력대행 서비스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두 서비스 모두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하는 라벨이라 차이점이 헷갈리실 수 있는데요.

 라벨 제작은 말 그대로 원하는 규격과 디자인으로 라벨만 제작해 드리기 때문에 바코드 프린터를 이용해 직접 바코드를 인쇄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출력대행 제작은 라벨 디자인 뿐만 아니라 바코드 정보까지 모두 출력해드리기 때문에 프린터를 거칠 필요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출력대행 서비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원하는 디자인과 바코드 정보까지 시안을 확정만 해주시면 소량으로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1롤이라도 주문할 수 있는만큼 바코드라벨이 단발적으로 필요하신 분들이나 라벨 외 바코드 프린터를 구입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최적화 된 서비스입니다.

 흑백부터 컬러까지 수량에 상관없이 자유로운 제작이 가능하고, 인쇄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라벨을 바로 부착할 수 있어서 훨씬 편리합니다.

 

 

 

 

 유니정보의 라벨 브랜드 유니라벨은 구매, 제작, 출력대행 모두 고품질 원단만을 이용해 제작합니다. 또 자체 공장과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어서 결제가 완료되면 자체적으로 생산 후 꼼꼼한 검수를 통해 제품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바코드 라벨지 특성상 오염에 취약하기 때문에 검수 후 한 롤씩 개별 포장을 거치고 그 후 상자에 한 번 더 포장을 하기 때문에 오염, 이염 걱정없이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유니라벨의 출력대행, 라벨제작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