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스티커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 마로마로

2022. 7. 19. 11:46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어플을 연동해서 손쉽게 이름스티커 출력하는 라벨프린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시중에는 다양한 방식과 크기, 무게의 라벨프린터가 판매되고 있는데요. 
 
 라벨프린터기 자체가 일상생활에서 자주 쓰이는 만큼 작고 가벼우면서도 성능 자체는 빠르고 선명하게 인쇄가 돼야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죠. 오늘 소개해드릴 마로마로 프린터는 사이즈도 작아 휴대하기 간편하면서 무게도 가볍지만, 성능은 인쇄 속도도 빠르고 선명한 해상도로 텍스트부터 다양한 이름스티커 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이름스티커 출력할 때 본체의 규격이 크거나 무거우면 휴대하기가 불편해서 학교나 회사에서 사무용품에 라벨링을 하기 어려움이 생깁니다. 

 하지만 마로마로 프린터는 휴대하기 정말 간편한 130mm*78mm*28mm 작은 사이즈로 가방에 들고 다니기도 편하고 무게 역시 200g으로 어디서나 휴대하기 편합니다. 이렇게 작고 가벼운데 성능이 괜찮을까 걱정되시는 분들이 있다면 걱정 뚝! 붙들어매셔도 됩니다.

 

 

 


 이름스티커 인쇄할 때 단순히 텍스트 정보만 인쇄를 한다면 해상도가 크게 중요하지 않겠지만, 마로마로 제품은 사진, 바코드, 그림, 이모티콘, 테두리까지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만큼 해상도도 203dpi로 어떤 정보도 깔끔하게 출력할 수 있죠. 

 인쇄 속도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인데요. 라벨링을 할 때 한 번에 많은 양을 인쇄하게 되는데 작업에 딜레이가 되지 않는 초당 최대 30-60mm/sec 속도를 갖고 있어 정말 빠른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 덕분에 실제로 사용해보신 분들의 만족도가굉장히 높은 제품이죠.

 

 

 


 또 이름스티커 인쇄할 때 잉크나 리본(먹지)가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으로 인쇄를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마로마로는 감열식 프린터로 특수 열감응 처리된 용지만을 사용해서 용지에 직접 열을 가해 인쇄하는 방식입니다.

 리본이 별도로 필요한 열전사 방식보다 훨씬 경제적으로 인쇄를 할 수 있고 리본을 넣어 줄 필요가 없어 내부 설계도 간단해 용지 교체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어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인쇄 방식이죠. 마로마로 프린터 역시 마로마로 전용 라벨테이프만 있다면 잉크없이도 빠른 인쇄가 가능합니다.

 

 

 


 마로마로 제품을 이용해 이름스티커 인쇄할 땐 스마트폰을 함께 활용해 주셔야 합니다. 라벨프린터에서 직접 인쇄가 가능한 제품들도 있지만, 편집 기능이 다양하지 않고 그만큼 제품이 크고 무겁기 때문에 마로마로처럼 어플 연동이 가능한 제품을 찾아주시는 게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어플과 마로마로를 함께 작동해 연동을 시켜주신 뒤, 원하는 텍스트나 그림을 입력하고 테두리, 정렬 등 다양한 편집을 통해 나만의 라벨 스티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글꼴 역시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 귀엽게 혹은 깔끔하게 모두 가능합니다. 

 

 

 


 또 한 가지 중요한 장점은 바로 방수 기능입니다. 마로마로 테이프는 열감응 처리가 되어있지만, 내구성이 뛰어나 반찬 통 용 라벨에도 적합합니다. 내구성이 좋지 않은 라벨로 라벨링을 하게 되면 습기가 발생되는 반찬통, 컵 등 라벨링에 제한이 생기게 되는데 마로마로를 이용해 인쇄하게 되면 설거지를 해도 떨어지지 않는 고퀄리티의 방수 라벨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내구성도 좋고 별도의 리본이 필요하지도 않은 제품이라 일상 생활에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는데요. 기본 구성품에 본체와 기본 라벨지, 충전용 케이블이 들어있어 받아보시는 즉시 라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패턴, 색이 들어간 라벨지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로마로 이름스티커 프린터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