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수네임스티커 마로마로 하나로 뚝딱 해결!

2022. 7. 8. 12:1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방수네임스티커 제작을 집에서도 손 쉽게 만들어주는 라벨 프린터 마로마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라벨 스티커는 어디서나 쉽게 라벨링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생각보다 라벨링이 필요한 곳이 정말 많습니다. 학교나 회사에서 사용하는 사무용품에 이름을 붙일 수도 있고, 가정에서도 식료품, 반찬 등 다양하게 필요하죠. 일반 견출지에 직접 수기로 적어 붙이는 라벨링은 쉽게 번지고 찢어지는 약한 내구성을 갖고 있는데 마로마로를 이용해 방수네임스티커 출력하면 찢어지지도 않고 수분에도 강한 내구성으로 라벨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로마로 프린터는 방수네임스티커 제작을 할 수 있는 똑똑한 제품인데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를 갖고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간편하죠.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회사나 학교 등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규격은 130*78*28(mm)로 작고 무게 또한 200g으로 정말 가볍습니다. 작고 가볍지만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마트폰과 빠른 연동이 가능하고, 라벨터치 어플을 통해 다양하게 편집을 해 나만의 스티커를 제작할 수 있는 스마트한 모델입니다.

 

 

 


 방수네임스티커 프린터 마로마로의 구성품으로는 프린터 본체와 충전용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로 간단한 구성으로 복잡하지도 않고 처음 라벨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빠르게 적응 하실 수 있는 난이도 입니다. 

 기본 본체 내부에 라벨 테이프가 장착되어 있어서 본체만 구입하셔도 바로 라벨링이 가능합니다. 기본으로 장착된 테이프는 하얀색 무지 테이프로 귀엽고 특색있는 다양한 테이프를 이용하시고 싶은 분들은 추가로 테이프를 선택해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방수네임스티커 제작을 할 때 평범한 스티커보다 나만의 특색있는 특별한 라벨링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마로마로를 이용하게 되면 다양한 편집 방법을 활용해 나만의 라벨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라벨 테이프들이 함께 출시되어 있어서 단색으로 깔끔한 테이프부터 알록다록 귀여운 패턴이 있는 아기자기한 테이프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어서 깔끔한 라벨링부터 귀여운 라벨링까지 제작 가능합니다. 또 이모티콘이나 테두리, 폰트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더 특별합니다. 

 

 

 


 방수네임스티커 프린터는 감열방식을 이용한 프린터로 직접 테이프에 열을 가해 인쇄를 하기 때문에 라벨 테이프만 넣어주면 별도의 잉크나 리본을 넣어주지 않아도 경제적인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 테이프 자체의 내구성이 튼튼해서 찢으려고 힘을 주어도 찢어지지 않고, 직접적으로 물에 노출되어도 찢어지거나 번짐이 없습니다.

 또 라벨 테이프를 조금 더 경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사용자 친화적 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라벨지를 교체하거나 커팅을 할 때 낭비될 수 있는 테이프이지만, 전원 버튼을 두 번 연속으로 누르면 리와인드가 가능해 테이프가 낭비되지 않습니다.

 

 

 


 방수네임스티커 프린터 성능 역시 뛰어난 마로마로는 초당 최대 30~60mm/sec 를 인쇄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합니다. 단순히 속도만 빠르면 깔끔한 출력이 불가능하죠. 속도와 함께 확인해주셔야 할 부분은 해상도입니다. 

 해상도가 낮으면 제대로 된 인쇄가 불가능합니다. 마로마로는 203dpi로 어떤 텍스트도 깔끔하고 선명하게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또 크고 작은 이모티콘이나 그림을 인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사이즈도 작고 성능도 좋으면서 유지 비용도 저렴한 방수네임스티커 프린터 마로마로는 동급 제품 대비 인기가 정말 많을 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제품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