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솔론라벨지 호환성, 퀄리티 끝판왕 유니라벨

2023. 4. 28. 16:19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브랜드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장비 중 빅솔론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품! 빅솔론라벨지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빅솔론은 바코드프린터 제조 브랜드 중에서도 튼튼하고 성능이 매우 뛰어난 제품들을 많이 출시해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많이 사용되는 만큼 빅솔론라벨지 문의 역시 꾸준히 많이 들어오고 있어 호환 가능한 유니라벨 제품을 낱낱히 살펴보겠습니다 :)

 그럼 빅솔론 프린터와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다양한 유니라벨! 모두 체크해볼까요?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는 다양한 빅솔론 프린터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라벨에 직접 열을 가해 인쇄하는 감열식 제품과, 리본에 열을 가해 튼튼한 라벨을 찍어내는 열전사프린터까지 모두 판매하고 있어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선택할 때는 작업장의 환경과, 라벨을 사용할 제품 및 환경을 함께 고려해주셔야 합니다. 빠르게 출력해 유통기간이 짧다면 내구성이 비교적 낮은 감열식프린트를 선택하시고, 라벨 출력 후 유통기간이 길거나 마찰이 발생될 수 있는 환경이라면 꼭 열전사프린터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열전사와 감열식은 각각의 차이점이 극명하기 때문에 꼭 체크해주세요 :)

 

 

 


 유니라벨의 빅솔론라벨지 제품은 열전사 프린터나 감열식프린터 혹은 산업용 프린터까지 모든 프린터에서 호환 가능하기 때문에 워하는 재질과 사이즈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라벨을 주문하실 때, 유니라벨에서 기성품 규격내에 원하는 사이즈가 있다면 바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영업일 기준 16시 이전 결제 완료시 당일발송으로 빠르게 라벨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빅솔론라벨지 출력하다보면 항상 같은 사이즈만 출력하지는 않습니다. 만약 유니라벨의 기존 규격내에 원하는 사이즈가 없거나 특수한 디자인, 재질이 필요할 경우 제작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보통 '라벨 제작'이라고 하면 어렵지 않을까, 오래 걸리지 않을까 고민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을텐데요. 유니라벨과 함께라면 합리적인 가격과 쉬운 상담 및 제작과정을 거쳐 빠르게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라벨 제작 기간은 원하는 사이즈, 재질, 디자인 등 시안이 확정되면 영업일 기준 5~10일 정도 소요됩니다.

 

 

 


 유니라벨에서 생산되는 빅솔론라벨지 뿐만 아니라 a4라벨지 등 다양한 라벨들 모두 친환경 정품 에이버리 원단만 사용해 제작합니다. 라벨의 원단뿐만 아니라 이형지부터 접착제까지 모두 검증된 재료들만 사용해 만들기 때문에 뛰어난 퀄리티와 안정성을 자랑합니다.
 
 라벨지를 구입하실 때도 사용하실 프린터와 출력된 라벨이 사용될 환경과 기간을 함께 고려하셔야 합니다. 감열프린터를 사용하신다면 꼭 '감열' 텍스트가 들어간 라벨을 구입하셔야 정상적으로 인쇄를 진행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유니라벨만의 빅솔론라벨지 제품은 구입부터 제작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많은 분들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빅솔론 프린터 외에도 모든 프린터에 호환이 가능해 사용하시는 프린터의 인쇄 방식과 용지 규격에 맞는 라벨만 구입하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빅솔론라벨지 호환까지 완벽한 유니라벨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