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점검 준비물 고쳐주세요 스티커 없으면 사전점검도 어려워요 (꿀팁, 체크리스트)

2023. 11. 8. 16:4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신축 아파트 점검을 대비해 사전점검 준비물 부터 대행과 셀프 사전점검 쉬운 방법까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먼저 사전점검이 어떤 상황에서 필요한지 함께 살펴볼까요?

 

 

 

 

 

 사전점검은 새로 입주하는 아파트에서 진행합니다. 입주일을 기준으로 1~2달 이전에 시공사에서 날짜를 공지합니다. 시공사에 따라 다르지만 대체적으로 3일 동안 사전점검을 진행하며, 계약자는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방문해서 집에 하자는 없는지 꼼꼼히 체크 후 하자를 신고하는 과정입니다.

 사전점검 자체가 체크해야할 체크리스트가 워낙 많아 오래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사전점검 대행 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대행 업체는 그만큼 비용이 많이 들어 계약자의 부담이 더 커지게 됩니다.

 부담없이 셀프로 사전점검 진행을 하고 싶으시다면 오늘 글 꼭 끝까지 함께 해주시고, 유니라벨에서 출시하는 고쳐주세요 스티커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

 

 

 

 


 유니라벨에서는 아파트 사전점검 앞두고 계신 분들을 위해 사전점검 전용 고쳐주세요 스티커 제품을 런칭했습니다. 

 대행 업체를 부르기엔 비용이 걱정되고,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유니라벨에서 사전점검 스티커만 구비해둬도 충분히 꼼꼼한 하자 접수가 가능해집니다.

 기존 시중에 출시된 제품 가격들은 대체로 소량+높은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적은 매수인데도 불구하고 비싼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죠. 유니라벨은 자체 디자인부터 공정, 출고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 거품을 확 걷어내고 출시할 수 있었습니다.

 

 

 


유니라벨의 사전점검 필수품 고쳐주세요 스티커 제품은 생산과 출고 과정에서 유통 비용을 줄여 단가를 낮춘 상품으로 원단은 여전히 고급 유포지 원단을 사용해 제작합니다.

 소중한 주거 공간에 흠집이 생기지 않도록 접착제로 일반 접착제가 아닌 리무버블 접착제를 사용해 제작했습니다. 벽지나 유리, 거울 등 어떤 표면에 부착하여도 흔적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이유도 이 리무버블 접착제 덕분입니다.

 

 

 

 

 
 유포지 원단은 방수가 가능해서 수전이나 주방, 욕실 등 모든 곳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종이 스티커나, 포스트잇의 경우 오래 붙여두면 떨어지고, 물에 젖어 하자 기입이 지워지는 일도 빈번하게 발생되기 때문에 꼭 유포지 원단인지 체크를 해야 합니다.

 유니라벨의 고쳐주세요 사전점검 스티커는 고급 유포지 원단을 사용해 제작하기 때문에 점검을 더 완벽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전점검 특성상 개인이 방문하게 되면 정해진 시간이 있어 우왕좌왕할 수 있지만, 유니라벨에서 고쳐주세요 스티커를 구매하면 체크리스트 출력본을 증정해드리고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와 스티커를 함께 준비물을 챙겨가면 완벽한 사전점검이 가능해집니다. 체크리스트를 토대로 점검을 진행하다보면 미세한 하자부터 큰 하자까지 다양한 하자를 마주하실텐데요. 1롤에 100매 양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아끼지 말고 마음껏 하자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 사전점검 준비물 알아보거나 대행 업체를 알아보는 것 모두 좋지만, 사전점검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하자도 입주 후 신고를 받고 있으니 너무 부담은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

 유니라벨에서 준비한 체크리스트와 고쳐주세요 사전점검 스티커로 꼼꼼한 내집 점검 다녀오세요!

 11월 런칭이 완료되면 상품 링크를 추가해드리겠습니다. 출시전까지 궁금한 사항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