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바코드 리더기 브랜드별 제품 추천

2024. 3. 25. 17: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스캐너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스캐너 중 가성비 좋은 제품들 위주로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저희 유니정보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하이하이몰을 방문하시면 다양한 바코드 관련 장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바코드 프린터부터 스캐너, 영수증 및 송장 프린터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갖추고 있죠! 

 이번 게시글에서는 QR 코드의 사용이 급증하는 추세를 반영하여, 다양한 유형의 바코드와 심지어는 모바일 디바이스 화면에 표시된 바코드까지도 스캔할 수 있는 2D 스캐너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ZEBRA, Honeywell, Newland, UniqueVision의 바코드 스캐너들 중 DS-2208, XP Xenon 1950, NLS-HR3280, UV-1200 모델을 중심으로 각 제품의 독보적인 기능과 특성을 상세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ZEBRA의 DS-2208은 핸디형 바코드 스캐너로서 경제적인 가격대와 함께 뛰어난 스캔 성능을 자랑합니다. 640 x 480 픽셀의 스캔 센서를 탑재해 광범위한 바코드를 손쉽게 스캔할 수 있으며, 어떤 방향에서든 바코드를 인식할 수 있는 전방향 스캐닝 기능으로 작업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Honeywell의 XP Xenon 1950은 성능이 크게 향상된 고성능 모델로, 이전 모델 대비 더 가볍고 강력한 스캔 엔진을 탑재하였습니다. 특히, SR(표준 범위) 및 HD(고밀도) 버전 중 선택이 가능하여, 더 작은 바코드까지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Newland의 NLS-HR3280은 특히 의료기기 UDI 코드 스캔에 최적화된 모델로, 의료 업계에서 필수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뛰어난 스캔 성능은 물론, 경량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복잡해서 스캔하기 어려운 udi 바코드도 빠르게 스캔할 정도로 스캔 성능이 우수합니다!

 

 

 


 UniqueVision의 UV-1200은 무선 스캐너로서 이동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유니크비전 자체가 바코드스캐너, 프린터 등 성능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이미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입소문 브랜드입니다! 
UV-1200역시 가격과 무게 모두에서 경쟁력을 갖춘 이 모델은 사용자에게 큰 만족감을 제공하는 제품이죠 :)

 하이하이몰은 ZEBRA, Honeywell, Newland, UniqueVision의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직접 공급받은 100%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고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 이상 시 무상 AS를 제공하는 유니케어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죠! 제품 상세 정보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