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스캐너 ZEBRA LS-2208 , 가성비 스캐너로 유명한 이유!

2021. 2. 15. 14:29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스캐너

안녕하세요! 핸드스캐너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한 바코드리더기 제품이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품 재고관리부터 출입관리까지 여러 분야에서 사용되는 만큼 가격 대비 고성능의 바코드스캐너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저렴한 가격에 우수한 성능과 강한 내구성까지 갖춘 가성비 넘치는 핸드스캐너 제품 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이하이몰(유니정보 공식몰)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호감도와 판매량이 높은 지브라 제품인데요.

바코드스캐너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ZEBRA 제품에 대해서 잘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지브라 사의 핸드스캐너 LS2208은 유선형 핸드 스케너로 이용량이 가장 높은 제품 라인입니다.

핸디형 바코드리더기라고도 불리며, 한 손으로도 집기 편할 정도의 크기로 손이 작아도 편안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D바코드 전용 스캐너인 LS2208은 7만원대의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지만 성능은 어느 핸드스캐너에도 밀리지 않는 고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먼 거리에 위치한 바코드까지도 한 번에 인식이 가능하며, 최대 64cm의 원거리까지 스캐닝이 가능합니다. 또한 고밀도 바코드도 정확하게 인식하는 등 뛰어난 성능을 갖춘 지브라 핸드스캐너입니다.

 

 

LS2208 핸드형스캐너는 무마찰 액상 종합체로 특허를 받았기 때문에 바코드를 스캔 창에 갖다 대지 않고도 정확한 스캐닝이 가능합니다. 바코드 스캔 창은 긁힘 방지를 위한 강화 유리로 제작이 되었고, 방수방진 IP30 등급으로 통과된 튼튼한 스캐너입니다. 추가로 리더기를 1.5M의 높이에서 여러 번 낙하시키는 테스트도 통과하여 사용 중에 스캐너가 추락되었다고 해도 마음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핸드스캐너는 복잡한 드라이버 설치 없이 USB / RS-232(시리얼) 인터페이스를 이용한 간편한 연결과 즉시 시용이 가능하단 장점이 있습니다.

 

 

LS2208 핸드스캐너는 SR버전입니다. 일반형인 AP의 고급 버전의 바코드스캐너로 스캔 거리, 엔진 성능, 바코드 인식률 등에서 확연한 차이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이유가 확실한 LS2208 저렴한 가격대의 고성능의 핸드스캐너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하고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 유니케어 § 

유니정보(하이하이몰)에서는 구매 후에도 최상의 A/S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와 전담 엔지니어를 1:1로 배치하며, 수리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은 100% 정품만을 취급합니다.

 


 

  ▶  하이하이몰  ◀  

유니정보 공식 판매몰입니다.

정확한 금액과 데이터 시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접속하시면 상세 정보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https://www.hihi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8&category=001

 

LS-2208 SR 바코드스캐너

LS-2208 SR 바코드스캐너, 하이하이몰, 1D, 유선스캐너 LS-2208AP, 원거리스캐너, 레이저스캐너, 스테디셀러

www.hihi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