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리더기 , 손목에 부담없는 Datalogic GBT4500 스캐너

2021. 2. 17. 11:31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스캐너

 

 

안녕하세요 :)

바코드스캐너&프린터 솔루션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판매업, 유통업, 요식업, 산업 등 많은 분야에서 바코드스캐너와 같은 QR코드리더기가 활발히 사용되고 있는데요. 길게는 하루 종일 바코드 스케너를 손에 들고 사용해야 하는 전담자의 입장에서는 손목과 눈이 불편했던 경험이 많으셨을 겁니다.

 

오늘은 사용자의 피로도를 확 줄여 생산성을 극대화시켜주는 데이터로직(DATALOGIC) 사의 QR코드리더기 GBT4500 제품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로직 QR코드리더기 4500 시리즈는 유선형 모델인 GD-4500무선형 모델인 GBT-4500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스캐너는 후자의 모델인데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겸비한 고성능의 제품입니다. 일자형 바코드인 1D 바코드뿐만 아니라 QR코드와 다이소의 소형 바코드처럼 2D 바코드까지도 정확히 스캐닝하는 바코드스캐너입니다.

 

 

GBT4500 QR코드스캐너는 사용자 중심으로 디자인 설계가 되었습니다. 300g도 채 안 되는 가벼운 무게와 한 손으로 잡기 편한 그립감은 핸드스캐너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손목 피로도를 감소시킵니다. 또한 화이트 조명이 탑재되어 눈부심을 최소화합니다. 최고 성능의 메가 픽셀 센서 장착으로 인쇄가 불안정한 바코드, 구겨지거나 손상된 바코드도 정확하게 판독이 가능합니다. 빠른 리딩과 스캔 속도 또한 GBT4500의 자랑거리입니다! 

 

 

데이타로직 GBT4500은 무선 배터리 충전 방식으로 혁신에 가까운 신기술도 선보였는데요. 위의 사진에 표시된 스캐너와 크래들(거치대)의 접합 부분을 통해 충전이 진행됩니다. 접촉 부분을 따로 청소하고 크래들을 유지보수할 필요가 없어 전체적인 솔루션이 안정되며, 관리비용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GBT4500 QR코드리더기에는 새로운 기술인 모션 감지 기능이 지원돼서 바코드 리더기를 크래들(거치대)에서 분리하면 자동으로 휴대용 모드로 전환되고, 다시 크래들(거치대)에 안착되게 되면 스탠드 모드로 스캐닝이 진행됩니다. 즉, 위치 조절이 가능한 크래들에 따라 스탠드 모드와 프레젠테이션 모드가 자동으로 변환되는 스마트한 QR코드리더기로 사용자의 작업 유연성을 생각한 기술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GBT-4500 QR코드리더기의 기본 인터페이스는 USB 타입/시리얼(RS-232C) 타입 두 가지가 있으며, 제품 선택 시 옵션사항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작업환경에 알맞는 인터페이스 타입을 꼭 확인한 후에 구매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건스캐너 GBT4500의 데이터 시트나 상세한 기술 사양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유니정보 공식 판매 홈페이지 하이하이몰 링크를 통해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이하이몰 

 

▽▽ 클릭 ▽▽

https://www.hihi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012&category=001003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