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웰스캐너 고정형&탁상형으로 추천하는 모델, HF680

2021. 3. 2. 15:1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스캐너

안녕하세요! 바코드스캐너 유통 전문 기업 (주)유니정보입니다.

허니웰스캐너 종류는 매우 다양합니다. 손으로 들고 사용하는 핸드(디)형스캐너, 무인 키오스크 내부에 탑재되는 고정식스캐너, 작업장을 자유롭게 이동하면서 이용 가능한 휴대용스캐너 등등 허니웰 사의 수많은 유형의 스캐너들은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허니웰스캐너 중에서도 고정형과 탁상형으로 안성맞춤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HF680 모델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허니웰스캐너 HF680은 기존 MS-7120 모델을 기능과 성능, 디자인 부분들을 모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제품입니다. 이전 버전인 MS-7120은 1d바코드만 지원하고 스마트폰과 같은 스크린 화면의 바코드는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바코드의 크기나 방향 및 스캔 거리 등에 영향을 받아 바코드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부분들에 있어 모든 것들을 대폭 개선하여 나온 HF680은 허니웰스캐너를 대표할 수 있을 만큼 훌륭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지금부터 어떤 성능들이 고도화되었는지 하나하나 디테일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Honeywell _ HF680

 

 

HF680 바코드스캐너는 주로 탁상스캐너로 사용되는데요. 계산대 혹은 작업대 위 특정 위치에 놓고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가벼운 무게감으로 핸드스캐너처럼 손으로 들고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요즘은 무인 키오스크 내부에 탑재되는 고정식 바코드리더기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기도 합니다.  

 

 

허니웰스캐너 HF680은 1D 바코드부터 2D 바코드에 해당하는 QR코드까지도 스캔이 가능합니다. 인쇄된 바코드와 모바일 액정 속 바코드 모두 스캔이 가능하여 멤버십이나 카카오페이, 제로 페이 등 고객들이 모바일 페이를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바코드스캐너 업계 중에서도 빠른 교환 속도를 자랑하고 광범위한 시야각으로 바코드를 스와이프 형식으로 빠르게 스치기만 하여도 정확히 인식하고 스캐닝합니다. 

 

 

심미적인 요소를 만족시키는 동글동글한 본체 디자인은 많은 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각도 조절도 자유자재로 가능하고 밑바닥을 고정해두고 사용하면 고정형 스캐너로 사용이 가능하며, 굳이 고정을 시키지 않아도 되는 작업장에서는 작업하기 편한 위치에 올려 두고 탁상형 스캐너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HF680 QR코드리더기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핸디스캐너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공간이 협소한 곳에서도 자유롭게 스캔이 가능합니다. 이런 소형 스캐너는 무인 키오스크 기계 내부에 탑재되어 빠른 계산이 이루어지게 함으로써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시켜주기도 합니다.

 

 

또한 HF680에는 IR센서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이 센서는 절전모드를 자동으로 ON/OFF 하는 기능을 담당합니다. QR코드스캐너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캐너가 절전모드가 되고, 움직임 및 바코드가 인식되면 절전모드에서 다시 스캔 모드로 전환합니다. 이런 기능들은 바코드 스캐너를 통한 전력 소모를 크게 줄여주고 배터리 수명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불러옵니다.

 

 

섬세한 스캔 능력이 특징인 허니웰 HF680 모델은 포장지에 인쇄된 바코드, 구겨진 바코드, 손상된 바코드 모두 완벽하게 스캔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드라이버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이 USB/RS-232(시리얼) 타입 중 알맞은 인터페이스만 연결하여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제품 주문 시 '제품선택'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위 허니웰스캐너 HF680 바코드스캐너와 그 외 제품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저희 유니정보 공식 판매몰인 하이하이몰에 방문하시어 더욱 다양한 상품들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제품의 스펙이나 사양 등을 잘 모르시겠다면 하이하이몰 상담센터나 게시판을 통해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하고 자세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  하이하이몰 바로가기  💜

https://www.hihi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998&category=001004

 

Honeywell HF680 탁상형 2D QR코드스캐너 MS-7120

Honeywell HF680 탁상형 2D QR코드스캐너 MS-7120, 하이하이몰, Honeywell HF680 탁상형 QR코드스캐너 QR코드 리더기 2D 바코드 1D 겸용 스탠드스캐너 귀여운 바코드 스캐너 동그란 바코드스캐너 모바일화면 바

www.hihi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