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결제기 키오스크와 바코드 스캔엔진 추천

2021. 11. 24. 16: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솔루션 업체 유니정보입니다

바코드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곳에서 쓰이고 있습니다. 요즘들어 우리의 눈에 많이 들어오는 것이 바로 무인결제기 키오스크일텐데요 키오스크도 바코드를 스캔하고 리딩하고 사용하므로 반드시 키오스크 부품으로 바코드 스캐너 엔진이 필요합니다. 키오스크를 특히나 많이 만나볼 수 있는 곳이 음식점이나 카페들인데 유니정보에서 음식점에 쓰이는 무인결제기와 바코드 스캔엔진을 유통 판매하고 있으며 오늘은 키오스크와 바코드 스캔엔진을 소개하겠습니다.

 

 

셀프계산대인 키오스크를 구매하려면 금액이 적지는 않기 때문에 렌탈을 하시려는 분들도 많습니다. 유니정보에서는 구매와 렌탈 모두 가능합니다. 유니정보의 유통업, 요식업에 쓰이는 무인결제기를 소개하고 스캔엔진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 추천드리는 키오스크는 하나시스의 K-215R 입니다. K-215R은 유통업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셀프계산기로 유통업에서 사용하기 가장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유통업들은 보통 작업장이 복잡한 편입니다.

그래서 공간에 얽메이지않고 설치가 자유로운 컴팩트한 사이즈가 좋습니다. K-215R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유통업에 쓰이기 딱 좋은 사이즈의 무인계산대 입니다.

 

 

K-215R 키오스크는 삼성페이 같은 전자지갑 등의 인식률 감도를 월등히 높였으며 더 빠르고 더 정확하게 결제 바코드를 스캔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통의 키오스크는 카드만 사용할 수 있는데 반해 유니정보에서 추천하는 무인결제기 K-215R은 현금도 수월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지폐부터 동전까지 투입이 가능하며 거슴름돈 반환까지 가능한 키호스크입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무인계산대는 음식점 전용으로 나온 K-220D입니다. K-220D는 슬림하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키오스크로 어떤 인테리어의 매장이던지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고 좁고 복잡한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슬림한 키오스크입니다. 매장 인테리어나 상황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게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있으며 테이블에 올려놓고 사용하거나 스탠드를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K-220D 무인결제기는 음식점에서 주로 쓰이기 때문에 주방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주방 프린터기가 옵션으로 있습니다. 무인결제기 K-220D에서 주문을 하면 바로 주방에 있는 프린터기로 주문내역이 전송되어 빠른 확인이 가능하고 작업 속도와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소개할 제품은 키오스크를 구매하거나 렌탈해서 사용하실 분이 아니라 키오스크제작을 하실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뉴랜드사의 스캔엔진 NLS-EM20-80입니다. 보통 슬림하고 컴팩트하게 제작되는 무인결제기안에는 많은 부품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바코드 스캔 엔진도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NLS-EM20-80은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많은 키오스크에 사용된 제품입니다.

 

 

컴팩트하기만 하고 성능이 좋지 않으면 소용이 없죠 NLS-EM20-80은 작지만 성능 좋은 바코드 스캔엔진으로 스마트폰 같은 액정속 바코드도 빠르고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어 셀프로 계산하시는 손님들이 바코드를 리딩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시야각이 넓은 스캔엔진으로 바코드를 어느 방향으로 타겟해도 정확하고 빠르게 스캔해줍니다.

 

 

많은 곳에서 쓰이는 무인결제기를 업종별로 소개해 드리고 키오스크제작을 하시는 분들에게 스캔엔진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로 들어가시면 더 다양한 제품들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선택하시면 키오스크 전용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