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제작 꼭 필요한 소형 스캐너!

2021. 12. 23. 14:2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비대면 시스템이 각광받고 있는 요즘, 무인점포가 늘어나며 키오스크제작 및 사용량이 정말 많아지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설치 관련해 문의가 많아지고 있어 오늘은 키오스크에 내장할 수 있는 소형 바코드 스캐너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뉴랜드 사의 NLS-FR27 제품입니다. 고정식 소형 바코드 스캐너로 키오스크 안에 내장해서 사용하기도 하고, 출입관리 용도로도 사용되고 있습니다. 탁상형 스캐너로도 수요가 많아 다방면으로 인기가 넘치는 제품입니다 :)

 

 

 

 NLS-FR27 스캐너를 활용해 키오스크제작 진행하게 되면 가장 익숙한 바 형태의 1D 바코드도, 2D 바코드인 QR코드도 전부 인식이 가능해집니다. 키오스크 특성상 직원이 아닌 손님이 직접 바코드를 스캔하는 작업을 거치기 때문에 성능이 좋지 못한 스캐너를 활용할 때 바로 고객'불만'으로 이어질 수 있죠.

 NLS-FR27 제품처럼 1D, 2D 바코드, 모바일 액정 바코드도 빠르게 스캔할 수 있는 고성능 스캐너를 활용해 주셔야 빠른 스캔도 가능해지며 결제 어려움으로 인한 고객 불만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성능이 좋은 제품인지 자세한 스펙 살펴볼까요?

 

 

 

 우선 외관부터 살펴보자면 크기는 66.3mm*76.3mm 사이즈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무게 역시 120g으로 작고 가벼워 좁은 작업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키오스크제작 할 때 내장 설치도 할 수 있고, 테이블에 고정을 시켜서 제로 페이 결제나 출입 관리 용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크기도 작고 무게도 가볍기 때문에 간혹 '키오스크제작 하기엔 성능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NLS-FR27은 작지만 알찬 고성능 스캐너입니다. 

 

 

 다양한 모바일 간편 결제, 기프티콘, 할인쿠폰 등등이 생겨나는 요즘, 모바일 액정을 얼마나 빠르게 스캔하냐도 관건인데요. NLS-FR27 빠른 교환 속도와 넓은 시야각을 갖고 있어서 바코드 스캔을 할 때 버퍼링이 생기지 않을 뿐만 아니라, 어떤 각도로 바코드를 스캔해도 어려움 없이 바로바로 스캔 됩니다. 

 바코드를 따로 조준하지 않아도 빠른 스캔이 가능한데다가 간편결제에 최적화된 모델이라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 간편 결제 시스템은 거의 다 가능하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빠른 스캔 속도와 다양한 간편결제 지원 때문에 키오스크제작 할 때 자주 사용되는 모델입니다.

 

 

  뉴랜드 사 NLS-FR27 제품은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도 필요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총 두가지 타입으로 usb 타입과 시리얼 타입이 있는데 구입하실 때 옵션을 선택해 구입해 주시면 됩니다.  usb, 시리얼 타입 모두 마찬가지로 별도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고 바로 연결 선을 이어주시면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드라이브 설치화 장비를 pc에 최적화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처음 키오스크제작 하시는 분들이나, 바코드 스캐너가 익숙치 않으신 분들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요즘 다양한 구매, 멤버십 형태가 늘어나면서 2D 바코드리더기 수요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NLS-FR27 제품은 사이즈도 작고 가장 중요한 스캔 속도, 시야각도 모두 빠르고 넓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한데 가격까지 10만원대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들은 다 이유가 있습니다 :)

 키오스크제작 하기 위해 소형 스캐너를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요즘 비대면 서비스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소형 스캐너의 수요가 많이 높아진 상황입니다. 때문에 인기 많은 제품들의 경우 정품이 아닌 제품들도 유통되곤 합니다. 

 가품을 구입하게 되면 우선 반품이나 수리 자체에 어려움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정품 구입이 매우 중요한데요.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뉴랜드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100% 정품만 취급하고 있고, 구입 후 1년간 A/S 서비스인 유니케어를 무상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제작 NLS-FR27의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 주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