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계산대 키오스크 내장 가능한 UV-4200

2022. 4. 8. 16:53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최근들어 무인 점포수가 많아지면서 무인계산대 키오스크 관련 문의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키오스크에 설치해서 사용하는 고정형 바코드 스캐너 관련 문의가 많습니다. 문의주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사이즈가 작아 키오스크에 내장할 수 있고, 작은 사이즈와 반비례하게 넓은 시야각과 빠른 스캔 속도를 갖고 있는 UV-4200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코드 전문 브랜드인 유니크비전의 가성비 좋은 무인계산대 내장용 UV-4200은 가성비도 좋고 성능까지 완벽해 이미 많은 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그럼 함께 언박싱부터 구성품, 성능까지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무인계산대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점점 인기가 많아지는 고정형 스캐너들! 그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아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신 UV-4200 제품은 1D, 2D 모두 스캔 가능한 똑똑한 모델입니다. 

 1D 바코드란 가장 기본적이고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하얀 바탕에 검은색 세로줄이 있는 바 형태의 바코드로 모든 스캐너가 스캔이 가능하죠. 하지만 한 차원 더 높은 2D 바코드인 QR 코드는 1D 바코드보다 훨씬 많은 정보를 포함하고 있어서 2D 스캔이 가능한 2D 스캐너로만 스캔이 가능합니다. 무인 점포만큼이나 간편결제, 출입관리 등 다양한 형태의 QR코드가 많이 쓰이고 있어 무인계산대 제품으로 훨씬 더 효율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무인계산대 내장형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은 사이즈를 꼭 확인해 주셔야 하죠. UV-4200 모델은 35*35.5*22.7mm 사이즈로 어디에나 설치하기 간편한 작은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사이즈가 작아 고정형으로 외부에 거치하기에도, 내장형으로 키오스크 내부에 거치하기에도 최적의 사이즈죠 :)

 

 

 


 단순히 사이즈만 작다면 무인계산대 용으로 추천드리지 않지만, UV-4200은 시야각까지 굉장히 넓습니다. 시야각이 넓은 만큼 어떤 각도에서 바코드를 타켓해도 빠른 인식이 가능해 많은 양의 바코드도 금방 처리할 수 있어 생산적으로도 업무 효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또 빛 반사를 이용하는 스캐너들은 인쇄된 바코드들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폰 액정은 빛반사가 어렵기 때문인데요. 대부분의 qr코드는 모바일 액정으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UV-4200 모델처럼 모바일 액정도 스캔 가능한 제품을 선택해야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UV-4200 모델은 내구성도 뛰어난 제품입니다. 무게는 35g에 정말 가볍지만 1.5m 높이에서 수차례 떨어뜨리는 낙하테스트에 통과했을 정도로 단단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때문에  무인계산대 외부에 거치하는 고정형으로 사용하시더라도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유니크비전은 유니정보에서 공식 런칭한 바코드 장비 전문 브랜드로 성능과 저렴한 가격대까지 모두 갖춰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찾아주시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요.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유니크비전의 모든 제품을 100% 정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유니정보만의 as 서비스인 유니케어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무인계산대 내장용 스캐너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문제가 생긴다면 방문, 원격, 택배 등 다양한 방법으로 빠른 솔루션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UV-4200 제품이나 유니케어 서비스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