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렌탈 하나시스 K-220D 성능부터 디자인까지

2022. 8. 23. 12:07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바코드 전문 브랜드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키오스크렌탈 관련해서 제품과 렌탈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들어 인건비 인상과 바이러스 때문에 비대면 거래 시스템이 활성화되고 사용량이 점차 많아지고 있는데요. 

 무인 매장에서만 쓰였던 키오스크가 카페나 식당에서까지 많이 사용되고 있죠. 그만큼 키오스크렌탈 문의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기기는 바코드도 스캔하고 계산까지 해야해서 많은 부품이 들어가 구입을 하기엔 금액대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성능 좋은 하나시스 K-220D 제품을 구입부터 렌탈까지 모두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성능을 꼼꼼히 살펴볼까요?

 

 

 


 키오스크렌탈 K-220D 제품은 디자인 자체가 깔끔합니다. 사이즈가 크지 않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좁은 작업장이나 매장에서도 효율적인 공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정확한 사이즈로는 340mm-265mm*791mm 으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디자인 자체가 깔끔하고 예뻐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키오스크 제품 하나로 바코드 스캔부터 결제, 영수증까지 한 번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는 3인치 영수증 프린터가 탑재되어 있어서 초당 최대 200mm/sec의 빠른 인쇄 속도까지 자랑합니다. 많은 양의 바코드를 인쇄할 때도 딜레이없는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키오스크렌탈 K-220D 제품은 화면이 21.5인치로 넓은 화면을 자랑합니다. 터치 스크린으로 원하는 메뉴나 상품을 직접 터치할 수 있습니다. 터치 감도도 좋고 버퍼링도 없어서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입력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또 원하는 유형에 따라 옵션을 다르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작업대 위에 설치를 하실 분들은 일반 데스크형을 선택하시면 되고, 별도의 작업대 없이 설치하실 분들은 스탠드형으로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튼튼하고 슬림한 스탠드가 포함된 상품으로 편리하고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렌탈 알아보실 때 놓쳐서는 안되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주방프린터인데요. 키오스크를 사용하실 때 거의 필수적으로 필요한 제품입니다. 무인 상점이 아닌 카페나 음식점에서 고객이 직접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게 되면 키오스크에 입력된 주문 내역을 주방에서 바로 프린터로 출력된 주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220D의 옵션 주방 프린터는 영수증 프린터 전문 브랜드인 삼포스사 GIANT-100모델로 가성비도 좋고 선명한 해상도를 갖고 있어 주문내역을 출력하기 딱 좋은 제품이죠. 별도로 준비된 주방용 프린터가 없다면 필수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키오스크렌탈 시 사용 환경에 알맞게 데스크형, 스탠드형 유형과 컬로도 블랙, 화이트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하셨다면 렌탈 문의를 주시면 되는데요, 

 렌탈은 36개월 약정입니다. 렌탈 보금음은 50만원이며 제품을 받아보실 때 구성품과 배송비, 설치비까지 모두 렌탈가에 포함되어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 60개월 이후 소유권이 이전되며 만약 렌탈 기간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게 될 때 무상으로 AS를 받을 수 있는 합리적인 렌탈 시스템입니다.

 

 

 


 마지막으로 키오스크렌탈 K-220D 설치 시 주의사항으로는 제품 자체에 IC 보안리더기는 포함되어 있지 않아서 보안리더기 상품을 원하신다면 별도로 추가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또 제품이 배송되고 설치가 진행될 때 선 공사는 포함되지 않아 제품을 연결할 선은 미리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가격이 비싼 키오스크도 합리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알아보고는 있지만 가격이 비싸 엄두를 내지 못했다면 하이하이몰에서 키오스크렌탈 알아보고 가세요 :)

 제품 정보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