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키오스크 설치 가능한 초소형 스캐너 UV-4200

2022. 10. 4. 15:43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최근들어 사용량이 많아진 무인키오스크 내부나 외부에 설치할 수 있는 초소형 바코드 스캐너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정식 스캐너들은 다양한 가격대와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지만 오늘은 바코드 장비 브랜드 중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입소문 나고 있는 유니크비전의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UV-4200 모델이죠. 사이즈는 작아 활용도가 높고 인식 속도까지 뛰어나서 불특정다수가 이용하는 무인키오스크 스캐너로 활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그럼 UV-4200 a부터 z까지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무인키오스크 설치량이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키오스크 내장으로 사용할 초소형 스캐너를 찾아주고 계십니다. 작은 사이즈의 스캐너는 그만큼 바코드를 스캔하는 스캔창도 좁기 때문에 꼭 시야각이 넓은 제품으로 꼼꼼하게 따져주셔야 하죠.

 UV-4200 모델은 사이즈는 작지만 시야각이 넓어서 어떤 방향에서 바코드를 가져다대도 빠르게 바코드 정보를 인식합니다. 정확하게 바코드를 타겟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서 업무를 더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시야각이 넓어서 무인키오스크 빠른 스캔이 가능하지만 사이즈는 정말 컴팩트합니다. 정확한 시야각으로는 horizontal48, vertical36 으로 각도, 방향에 상관없이 스치듯이 인식을 해도 빠른 스캔이 가능하죠. 

 사이즈는 35*35.5*22.7(mm)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초소형 모델입니다. 작고 무게 역시도 35g로 키오스크 안에 내장을 하는 것도 가능하고, 외부에 고정해 사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무인키오스크 용도로 스캐너를 구입하실 땐 높은 활용도를 갖고 있는 2D 스캐너를 권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2D 스캐너란 1D바코드인 바 형태의 바코드부터 2D바코드인 QR코드까지 모두 스캔할 수 있는 효율적인 스캐너입니다.

 UV-4200 역시 2D 스캐너로 제품 하나로 다양한 바코드를 인식할 수 있죠. 또 꼭 인쇄된 바코드가 아니더라도 모바일 속 바코드까지 척척 스캔을 할 수 있어서 모바일 멤버십이나 간편결제용 바코드까지 척척 스캔을 할 수 있습니다.

 

 

 


 무인키오스크 스캐너 UV-4200은 작지만 내구성도 뛰어난 모델입니다. 1.5m 높이에서 떨어뜨리고 정상 작동 여부를 테스트하는 낙하테스트도 통과했을 정도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결방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UV-4200의 연결방식으로는 usb와 rs-232 두가지 버전이 있어 사용하시는 본체 연결단자를 미리 확인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또 바코드 스캐너 특성상 사용 중 문제가 생긴다면 업무에 직결될 정도로 잔고장이 없어야 합니다. 사용 중 고장이 나더라도 빠른 as를 받아볼 수 있어야 합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하신다면 유니정보만의 as서비스인 유니케어 서비스를 받아 빠르게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유니정보는 동종 업계 중에서도 최다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있어서 언제 문제가 생기더라도 1:1로 빠른 솔루션을 드리고 있습니다. 

 무인키오스크 UV-4200 제품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