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계산대 K-220D 대여부터 구매까지!

2022. 1. 5. 14:13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키오스크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근 1~2년간 비대면 거래가 늘어나면서 무인계산대 키오스크 설치량도 어마어마하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많은 사업자, 예비 사업자분들이 저희 유니정보에 키오스크 관련 문의들을 주시고 계십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도 많았지만, 기기 특성상 가격대가 비싸 금전적으로 부담이 큰 제품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구매만큼이나 렌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늘은 특별히 무인계산대 구매부터 렌탈까지 가능한 키오스크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하나시스에서 만든 무인계산대 K-220D 제품입니다. 해당 상품은 카드 전용으로 현금 계산은 불가능합니다. 무인점포, 상점보다는 요식업 계통에 더 최적화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우선 디자인 자체가 슬림 하면서 심플하기 때문에 좁은 공간에 설치할 때도 간편합니다. 색상 역시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버전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매장에 더 잘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설치가 가능합니다. 

 

 


 무인계산대 기기를 올려 둘 작업대가 있으시다면 기기만 구입하셔도 되고, 작업대 없이 스탠드 형태로 세워두시고 싶은 분들은 별도 옵션인 k-220ds 스탠드(거치대)를 따로 구입해 주시면 됩니다. 

 별도로 구입 가능한 옵션은 거치대뿐만 아니라 주방 프린터도 있습니다 :) 무인계산대 특성상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주방으로 정보가 전달되어야 하기 때문에 요식업장이라면 주방프린터가 거의 필수로 사용되고 있는데요. 

 이미 주방 프린터가 있으시다면 기존 기기를 연결해 주시면 되고, 없으신 분들은 꼭 별도 구매를 해주셔야 합니다

 

 

 

 화면은 21.5인치 led 터치스크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화면에서 깔끔한 화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터치 또한 p-cap 터치로 실제로 기기를 이용하는 고객들 역시 편안하고 빠르고 버퍼링 없이 주문이 가능해집니다. 

 이렇듯 무인계산대 기기 특성상 큰 터치스크린과 카드리더기 프린터, 스캐너 모두 포함된 복합적인 제품이기 때문에 구매를 하실 때 금전적으로 부담이 크실 수밖에 없는데요. 

 설치 시에 부담을 줄이시고 싶으신 분들은 구매가 아닌 렌탈을 알아봐 주시면 됩니다.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분납금을 내시면서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인계산대 k-220d 모델의 장점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렌탈이 가능한 제품이라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렌탈 보증금은 50만 원이며 36개월 약정으로 렌탈이 가능합니다. 렌탈 기간 동안은 as도 무상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구매만큼이나 많은 자영업자분들이 렌탈 상담을 받으시고 있습니다 :) 

 

 

 

 k-220d 제품 브랜드인 하나시스 자체가 키오스크 전문 기업이기 때문에 무인계산대 성능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또 하이하이몰을 통해 구입 또는 렌탈을 진행해 주신다면 무상 as도 1년간 가능합니다.

 구입 또는 렌탈을 진행해 주시기 전에 한 가지 참고해 주셔야 할 부분은 ic 보안리더기는 미포함 상품이라는 점 입니다. IC 보안 리더기가 필요하시다면 홈페이지 내에서 별도 구매 가능하니 문의 주시면 됩니다 :)

 또 무인계산대 제품이 설치될 장소에 연결할 수 있는 선이 미리 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 선 공사가 필요하시다면 설치 전 미리 준비를 해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눌러 확인해 주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