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정보 A/S 신속 정확한 유니케어 서비스

2022. 1. 25. 15:26수리 문의 센터

 

 

유니케어 서비스를 접수하시고 싶은 분들이나, 자세한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위 배너를 눌러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유니케어' 다들 들어보셨나요? 유니정보 공식몰에 런칭한 AS 서비스인 유니케어 서비스로 이미 많은 분들이 빠르고 정확한 진단과 수리를 받아보고 계신데요. 바코드 장비를 비롯한 포스 주변 기기가 고장이 날 경우 업무에 지장을 주기 때문에 가능한 빠른 고장 진단, 수리가 필요하죠. 

 하이하이몰에서는 바코드 장비 업체들 중 전문 엔지니어가 가장 많아, 유니케어 서비스를 통해 불편이나 어려움을 겪고 계신 고객님들에게 최대한 빠른 솔루션을 드리고 있습니다. 

 

 

 유니정보 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유니케어를 이용하시면 컴퓨터 사용이 익숙치 않은 분들도! 거리가 멀어 택배로 AS를 진행하고 싶은 분들도, 방문해서 빠른 진단을 받고 싶은 분들도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코드 장비 브랜드인 지브라, 뉴랜드, 유니크비전, 허니웰, 빅솔론 등등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거의 대부분의 브랜드 제품들을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유니정보 AS 솔루션 유니케어의 특별함 함께 살펴볼까요?

 

 


 유니케어에서는 크게 3가지 기능을 제공해 드립니다. 
A/S 접수, 자료실, 원격 지원 세 가지를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바코드 장비의 경우 매장이나 병원 등 매출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어떤 전자제품보다 빠른 피드백이 중요한 제품이죠 :)

 상황에 맞게, 고장 정도에 맞게 바로바로 빠른 지원을 받으실 수 있어서 실제로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을 통해 장비를 구입해 주신 분들이 많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A/S 접수는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하시며, 접수를 해주시는 순서대로 전문 엔지니어가 1:1 배정되어 최상의 AS 서비스를 자랑합니다.  거리가 가깝고, 빠른 AS를 원하신다면 직접 방문해 주셔도 되고, 택배로 이상이 있는 제품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다음으로는 자료실 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료실에서는 모든 바코드 장비들의 드라이버와 매뉴얼, 유틸리티 등 다양한 설치 프로그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하지 않으셔도 유니정보 홈페이지 내 유니케어 자료실에서 한 번에 확인 및 설치하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컴퓨터 사용에 익숙지 않은 분들은 원격 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간편하게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설명을 따라 'HELP U'(원격 접속 프로그램)만 설치하시면 전문 엔지니어가 고객님의 PC로 원격 접속해 빠르게 문제를 진단해 드리고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을 드리고 있습니다.

 

 

바코드 장비를 사용하며 생길 수 있는 크고 작은 문제들을 빠르게 개선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로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숙련된 바코드 장비 전문 엔지니어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이하이몰을 통해 구입을 해주셨다면 걱정하지 마시고 문제가 생겼을 때 바로 유니케어를 이용하시면 간편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AS 서비스를 지원해 준다는 개념을 떠나 고객분들의 AS 만족도도 높아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믿고 찾아주신 분들을 위해 100% 정품 부품만을 이용해 수리해드리고 있으며 대체 장비 지원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하이몰을 통해 바코드 장비를 구입하셨다면 AS 서비스인 유니케어 서비스를 구입 후 1년간 무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