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스티커 마로마로 하나로 쉬운 라벨링을!

2022. 8. 30. 12:2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을 할 때, 라벨스티커 붙일 곳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그럴 때마다 견출지나 네임팬으로 하나하나 수기 작성하기엔 미관상으로도 좋지 않고, 내구성도 떨어져 라벨링이 오래가지 않죠. 

 그럴 때 딱 필요한 마로마로 프린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루투스로 어플과 연결해 원하는 텍스트를 쉽고 빠르게 인쇄할 수 있는 간편한 라벨스티커 프린터죠. 사이즈가 작고, 무게도 가벼워서 휴대가 간편한만큼 어디서나 쉽고 빠른 라벨링을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사이즈만 작고 가벼운 게 아니라 성능까지 완벽해서 다양한 편집 기능과 빠른 인쇄를 지원해서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죠. 그럼 마로마로 언박싱부터 해볼까요?

 

 

 


 라벨스티커 인쇄를 할 때 프린터 자체에서 작동을 하는 제품들도 있고 마로마로처럼 스마트폰 어플과 연동해 인쇄를 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각각 장단점이 있지만, 어플을 이용해 인쇄하는 제품들이 훨씬 다양한 라벨을 출력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죠.

 마로마로 역시 '라벨터치'라는 어플을 다운받아 본체와 연결을 해주셔야 합니다. 초기 연결만 해주시면 그 뒤로 본체를 켤때마다 자동으로 연결을 할 수 있어서 사용법이 어렵지 않습니다. 라벨 용지를 바꾸더라도 자동으로 용지를 인식해 어플 내에서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라벨스티커 마로마로의 편집 기능은 무궁무진합니다. 원하는 텍스트부터 시작해서 바코드, 그림, 이모티콘, 사진까지 다양한 출력을 지원하고, 정렬 방법, 폰트 크기 등 다양한 편집을 할 수 있죠. 거기에 라벨지도 다양한 색상, 패턴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정말 나만의 특별한 라벨링이 가능해집니다 :)

 해상도는 203dpi로 작은 사이즈의 라벨링부터 바코드, 그림까지 모두 인쇄를 할 수 있는 고성능을 자랑합니다. 감열식으로 인쇄하기 때문에 별도의 잉크를 넣어주지 않아도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더더욱 많은 모델입니다.

 

 

 


 라벨스티커 인쇄를 할 때 인쇄 속도마저 월등합니다. 초당 최대 60mm/sec를 인쇄할 수 있어서 많은 양의 라벨을 출력할 때도 딜레이없이 빠르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매수를 한 번에 인쇄하는 기능이 있어서 이름 스티커를 한 번에 출력할 때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죠.

 해상도도 높고 인쇄 속도도 빠르지만 사이즈도 작아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모델입니다. 정확한 규격으로는 130*78*28(mm)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와 200g이라는 가벼운 무게 덕분에 휴대가 간편합니다. 회사나 학교, 여행지에서도 쉽고 빠른 라벨링이 가능해집니다.

 

 

 


 라벨스티커 프린터 소모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로마로는 감열식 프린터로 잉크나 리본을 넣어주지 않아도 라벨지만 넣어주시면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마로마로의 라벨지는 다양한 색상, 패턴이 준비되어 있고, 연속 라벨과 다이컷 라벨로 구분됩니다.

 연속라벨은 정해진 규격 없이 원하는 만큼 출력할 수 있어서 길거나 짧은 라벨을 할 때 간편합니다. 다이컷 라벨은 연속 라벨과 다르게 한 칸씩 규격이 지정되어 있어서 한 칸에 들어오도록 편집해 인쇄해야 합니다. 라벨지를 교체할 때마다 별도의 조작을 하지 않아도 본체가 자동으로 라벨지의 RFID를 인식해서 라벨지를 교체하는 즉시 편집 후 인쇄할 수 있습니다. 매우 간편한 사용법을 자랑하고 있죠.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라벨스티커 마로마로에 각인을 할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무료 이벤트 기간에 한함) 마로마로 본체 정중앙에 2~4자 흑백 인쇄가 가능합니다. 옵션을 추가할 경우 사진이나 컬러 프린팅도 가능해 어디서도 살 수 없는 나만의 라벨기를 사용할 수 있죠.

제품 자체 컬러가 3컬러로 화이트, 핑크, 바이올렛 중 원하시는 제품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마로마로 제품! 라벨의 내구성도 좋아 주방용품에 라벨링하기에도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법을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요.

마로마로 라벨스티커 프린터 제품이 더 궁금하시거나, 각인이 들어간 나만의 마로마로를 구입하시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