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하이몰 혜택, 이벤트 모음 (바코드 장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2023. 3. 31. 16: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바코드프린터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가격대가 비싼 고성능 바코드 장비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하이하이몰 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유니정보 공식 쇼핑몰인 하이하이몰은 고객분들이 조금 더 저렴하게, 많은 혜택을 누리면서 성능까지 뛰어난 제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패키지, 특가샵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적립금, 할인 특가 이벤트는 하이하이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서 회원가입 후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럼 리퍼 할인 제품부터 함께 살펴볼까요?

 

 

 


하이하이몰 리퍼 할인 이벤트란, 쉽게 중고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반품 제품이어서 중고로 분류되지만, 반품된 상품을 전문 엔지니어가 꼼꼼한 제품 테스트, 검수 후 체계적인 등급 시스템을 통해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하자없이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총 4가지 등급 체계로 리퍼를 관리하고 있지만, 니정보에서 취급하는 대부분의 리퍼 상품들은 1~2등급입니다. 새상품과 거의 동일하며, 정상 작동 테스트까지 해서 발송해드리는만큼 고성능의 바코드 장비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죠. 
(리퍼비시 제품은 사용상 아무런 이상이 없는 정상 제품입니다.)

 

 

 


 하이하이몰 리퍼비시 상품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기적으로 새로운 리퍼비시 상품들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리퍼비시 상품 특성상 최대 50% 할인이라는 저렴한 가격, 상품페이지마다 각각 재고가 1개인 단일상품인만큼 품절이 빠르다는 점! 고민이 길어지면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꼭 유의해주세요. 

 

 

 


다음은 하이하이몰 적립금 이벤트입니다. 하이하이몰에서는 적립금 관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적립금 폭탄 이벤트

 

 일반적인 적립금 비율은 상품 가격에 1~3%이지만, 조금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립금 폭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폭탄 적립금은 기본 10,000원부터 많게는 50,000원까지 푸짐하게 챙겨드리고 있습니다. (이벤트 상품에 한함)

 

 

*적립금 상품권 교환 이벤트

 일반적인 홈페이지에서는 적립금은 무조건 해당 쇼핑몰 내에 있는 제품을 구입하는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지만, 하이하이몰에서는 적립금을 상품권으로 교환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적립금을 자사 제품 구입하는 데에만 쓰는게 아니라 훨씬 다용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죠.

 상품권 교환을 할 땐 30,000원부터 가능하며, 홈페이지 내 상품권 교환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즉시 포인트가 차감되며 교환신청은 철회가 불가능해 신중히 선택해주세요 :)
(매월 25일까지 신청해주신 분들에 한해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이 발송됩니다)

 

 

 


 하이하이몰에서는 패키지 할인 상품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패키지 상품은 각각의 제품을 하나하나 알아보지 않더라도 성능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도록 구성된 상품입니다.

 각각 한 제품씩 구입할 때보다 더 큰 할인폭으로 구입 가능해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방수 라벨 출력이 가능한 방수라벨패키지, 쇼핑몰 관리를 위한 쇼핑몰 출력 패키지, 약국패키지 등 다양한 패키지가 런칭되어 있으므로 시간도 아끼고 경제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혜택 지금 당장 누리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하이하이몰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