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라벨 사전점검 준비물 고쳐주세요 스티커 꼭 챙겨야하는 이유

2024. 3. 15. 12: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유니라벨이 새롭게 선보였던 사전점검 필수 아이템 사전점검 고쳐주세요 스티커의 업그레이드된 패키지에 대한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아파트에 새롭게 입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사전점검이란 과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세대 내의 여러 하자들을 발견하고, 입주 전에 이를 수정받는 것이죠. 유니라벨의 사전점검 스티커는 바로 이 때 필요한, 마치 입주 전 필수 체크리스트의 역할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스티커는 눈에 잘 띄는 색상과 심플하면서도 명료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하자 부분을 명확히 표시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그동안 이 스티커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으며 입주 전 필수 준비물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유니라벨은 더 많은 분들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새로운 구성의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패키지 업데이트를 통해, 사전점검 스티커를 구입하실 분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도구들을 함께 구입할 수 있게 되었죠. 그럼 어떤 장비들이 추가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

 

 

 


 사전점검에 앞서, 아파트 건설 현장을 방문하여 직접 하자를 체크하는 과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때 유니라벨의 사전점검 스티커를 사용하면, 하자 부분을 명확하게 지목하고, 메모란에 구체적인 내용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하자 보수를 요청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많은 분들이 이런 스티커를 준비하지 못해, 포스트잇이나 다른 일반 스티커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런 대체재들은 접착력이 약해 시간이 지나면 떨어질 위험이 있어, 중요한 하자 보수가 누락될 위험이 있었습니다. 이에 반해, 유니라벨의 스티커는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방수 기능까지 겸비하고 있어, 하자 부분이 명확히 기록되고 보존될 수 있도록 합니다.

 

 

 

 

 더욱이, 유니라벨의 사전점검스티커는 리무버블 접착제로 제작되어 있어, 사용 후에도 어떠한 흔적도 남기지 않고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새집의 다양한 표면에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패키지는 사전점검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들을 함께 제공합니다. 구매 시, 5미터 줄자와 수평계가 포함된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죠 :)

 이처럼 유니라벨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패키지에 관심이 있다면, 유니라벨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라벨과 함께라면 더욱 안전하고 확실한 사전점검을 원하시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