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콜 감열 제작기, 알코올에도 강한 유니라벨!

2024. 3. 19. 17: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유니라벨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제품, 바로 알콜 감열 라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많은 분들에게 아직 생소할 수 있지만, 그 특성과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면 분명 여러분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유니라벨은 다양한 라벨을 제작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알콜에 강한 라벨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알콜 감열 라벨까지 모두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 라벨은 특히 병원과 같이 알콜을 자주 사용하는 환경에서 큰 도움이 됩니다. 알콜에 닿아도 인쇄 내용이 지워지지 않는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기존의 감열 라벨과는 확연히 다른 장점을 제공하죠!

 

 

 


 유니정보의 모든 라벨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특히 에이버리사의 원단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으며, 우리의 자체 생산 설비 덕분에 빠른 제작과 배송이 가능합니다. 

 감열라벨, 아트라벨, 유포라벨과 같은 기성품 라벨은 주문 즉시 발송되며, 페트라벨, 리무벌라벨, 은무데드롱지, 케어라벨과 같은 특수 라벨도 상담을 통해 제작이 가능하니,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분들도 망설이지 말고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콜 감열 라벨의 경우, 열감응 처리가 되어 있는 라벨로 감열식 프린터를 활용해 바코드 리본 없이도 인쇄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이는 바코드 리본을 사용하지 않으므로 비용 절감은 물론 환경에도 도움이 됩니다. 

 최근 제작한 알콜 감열 라벨은 104 x 85 사이즈에 1도 인쇄가 포함된 사례였습니다.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로고나 특별한 디자인이 필요한 경우에도, 일러스트 파일(AI)을 제공하시면 더욱 신속하게 제작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만약 AI 파일이 준비되어 있지 않더라도, 유니정보에서는 무료로 디자인 작업을 지원해 드리니, 어떠한 걱정도 없이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라벨 제작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유니정보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세요. 알콜 감열 라벨을 비롯하여 다양한 라벨 제작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시려면, 하이하이몰로 바로 연결되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하이하이몰에서 라벨제작 문의를 남겨주세요 ^-^

 

 

 

 

 

하이하이몰 국내 최대 바코드 종합 쇼핑몰

바코드프린터, 바코드스캐너, 바코드라벨 등 각종라벨, 영수증프린터, POS주변기기 바코드 종합 쇼핑몰

www.hihi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