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라벨 바코드 라벨의 구입부터 맞춤 제작 하는 방법

2024. 3. 25. 12: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바코드, 라벨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유니라벨에서 바코드 라벨을 구입하는 모든 방법에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날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바코드 라벨은 유니라벨을 통해 여러분의 요구에 가장 알맞는 방법으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보겠습니다.

 먼저, 유니라벨에서 제공하는 바코드 라벨을 구입하는 방법은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기성 라벨 구입, 맞춤형 라벨 제작, 그리고 출력대행 서비스. 각각의 방법은 여러분의 특정 필요와 조건에 따라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기성 라벨 구입은 표준 사이즈의 라벨을 직접 선택하여 바로 구매하는 가장 신속한 방법입니다. 유니라벨이 제공하는 모든 라벨은 고품질의 친환경적인 에이버리 원단으로 제작되며, 인체에 무해한 접착제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인 제품들입니다. 

 이러한 고급 소재 사용은 단순히 저렴한 가격뿐만 아니라, 고품질과 안전성을 동시에 보장합니다. 또 평일 4시 이전 결제완료시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당일 발송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라벨지를 가장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이죠!

 

 

 


 특별한 사이즈나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에는 맞춤형 라벨 제작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니라벨에서는 고객의 필요에 맞는 특수 사이즈 라벨의 제작은 물론, 원하는 디자인으로의 도안 작업도 제공합니다.

 이를 위한 문의는 유니라벨의 전용 게시판을 통해 하실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는 최소 주문량에 대한 조건이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해결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니라벨의 또 다른 서비스는 출력대행입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받은 라벨지에 직접 정보를 출력하는 대신, 유니라벨이 모든 인쇄 과정을 대신해 주는 것으로, 제품을 훨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특히, 출력대행을 이용하시면, 유니라벨의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춘 도안 작업을 진행하여 원하는 디자인의 라벨을 신속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홈페이지의 전용 게시판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진행됩니다. 설계 파일이 없는 경우에도 걱정할 필요가 없으며, 유니라벨이 제공하는 높은 해상도의 선명한 출력과 꼼꼼한 검수를 통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유니라벨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