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기한 라벨 양식 다운로드, 구입할 필요없이 뽑아쓰는 라벨

2024. 3. 26. 17: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소비기한라벨을 직접 출력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며,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2023년, 우리는 유통기한에서 소비기한 표시로 전환되는 중요한 법적 변경을 경험했습니다. 이는 제품의 안전한 섭취 가능 기간을 보다 명확히 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고자 한 조치였죠.

 이전까지는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이 혼합되어 사용될 수 있는 유예 기간이 있었으나, 2024년을 맞이하며 모든 제품은 소비기한으로 표기해야만 합니다. 때문에 유니라벨에서는 소비기한라벨을 판매하고 있으면서도 오늘처럼 양식을 다운받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양식도 공유해드리고 있습니다

 

 

 


 유니정보의 공식 온라인 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사용자가 직접 소비기한을 쉽게 표시할 수 있는 전용 패키지를 런칭했습니다. 이 패키지에는 물에 강하며 별도의 잉크가 필요 없는 열감지 라벨, 비용 효율이 뛰어난 바코드 프린터(X프린터), 그리고 사용자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벨 디자인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어, 필요한 모든 것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 이전보다 더욱 손쉽게 소비기한 정보를 제품에 표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소비기한 스티커 디자인 파일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제공 파일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이 파일은 유니라벨 디자이너 프로그램을 통해 무료로 편집 및 출력이 가능하며, 대량의 라벨링이 필요한 업체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니 본 게시글 참고 부탁드립니다 :)

 

 

https://blog.naver.com/hihimall/223312325698

 

소비기한 스티커 출력 패키지 꿀팁 (양식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소비기한 스티커를 새로운 방법으로 사용하는 꿀팁을 들고왔습니다! 23...

blog.naver.com

 

 

 


 하이하이몰에서 제공하는 이 패키지는 특히 대용량 라벨링이 필요한 사업장에 이상적입니다. 용지 크기가 다를 경우에도 손쉽게 사이즈 조정이 가능하며, 라벨에 추가 정보를 기입하고자 할 때는 텍스트 삽입 기능을 사용하여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은 유니라벨 디자이너 프로그램을 통해 진행될 수 있으며, 하이하이몰 웹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타사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여러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이미 많은 사용자에게 선택받고 있습니다.

 

 

 


 새로운 규정에 맞추어 모든 제품에 소비기한을 표기하는 것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유니라벨의 친환경적이면서도 경제적인 소비기한 스티커 패키지를 이용해 보세요. 이를 통해 제품의 정보를 정확히 전달하며, 소비자 신뢰를 높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하이하이몰로 접속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