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라벨 제작, 출력대행 소량부터 대량 다 가능한 유니라벨

2024. 3. 20. 17:3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브랜드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유니라벨 소식을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 유니라벨은  개인과 기업이 필요로 하는 모든 종류의 바코드 라벨 제작부터 판매, 그리고 편리한 출력 대행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벨지의 사용범위는 광범위하며, 다양한 업계에서 필수적인 요소로 활용됩니다. 하지만 때로는 대량의 라벨이 아닌, 소량으로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일부 업체나 개인은 바코드 라벨을 출력할 수 있는 전용 프린터를 보유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체에서는 최소 주문 건수가 지정되어 있지만 유니라벨에서는 출력대행 서비스도 진행해드리고 있어 소량 주문도 가능합니다! 필요에 따라 단 하나의 롤로도 주문을 받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는 데 크게 기여합니다.

 또 유니라벨은 에이버리사와 같은 세계적인 브랜드의 고품질 원단만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라벨지를 제작합니다. 출력대행의 경우 연속 데이터 출력 작업도 수행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따라 00001부터 99999까지의 바코드 번호를 포함한 라벨을 빠르고 정확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만약 원하시는 디자인이 정해져 있지만 일러스트 파일(AI)이 없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전문적인 라벨 디자인 프로그램을 활용해 원하시는 디자인을 무료로 제작해드립니다. 

 출력대행의 경우 디자인, 사이즈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상담을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 출력대행 서비스는 적은양도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라벨이필요하신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 구매 시에 라벨 스티커의 종류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이나 사용 환경에 맞게 감열 라벨, 아트 라벨, 유포 라벨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담 진행 후 특수 라벨로도 제작 가능합니다!

 각각의 라벨은 특성에 따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열 라벨은 비용이 저렴하고 설치가 간편하지만, 마찰열에 의해 내용이 지워질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인쇄 내용이 희미해질 수 있습니다. 아트 라벨은 오랫동안 색상과 내용이 유지되며 컬러 표현이 우수하지만, 내구성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유포 라벨은 물과 습기에 강하고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 가장 까다로운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