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바코드프린터 선명하고 빠른 출력 ZT-411

2023. 1. 26. 15:35업종별 바코드 제품/산업용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브랜드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튼튼한 내구성과 뛰어난 바코드 인쇄 성능으로 산업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산업용바코드프린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산업용 프린터를 비롯한 다양한 바코드 장비들을 많이 출시한 ZEBRA의 정품 프린터 ZT-411 모델로 203DPI, 300DPI, 600DPI 세가지 해상도 중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해 구입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럼 산업용바코드프린터 ZT-411 모델 언박싱부터 제품 성능까지 꼼꼼하게 살펴볼까요?

 

 

 


 산업용 바코드프린터 ZT-411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거친 작업 현장에서 사용할 제품인만큼 튼튼해야 잔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는만큼 내구성을 꼼꼼히 따져주셔야 합니다.

 ZT-411은 거친 작업 현장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본체를 메탈 소재로 설계했습니다. 방진이나 크고 작은 충격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서리 부분을 라운드 처리해 디자인 자체도 슬림하고 깔끔합니다.

 

 

 


 튼튼하기만 하다면 산업용바코드프린터 제품으로 걸맞지 않죠. ZT-411 모델은 튼튼한 내구성과 빠른 인쇄 속도까지 모두 갖춘 제품입니다. 초당 최대 356mm/sec를 인쇄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속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작업량이 많은 곳에서도 딜레이없이 출력을 훨씬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자체에 대용량 메모리도 탑재되어 있어서 한번에 많은 양의 라벨 정보를 출력할 수 있어 편리함으로 손꼽히는 제품이죠.

 

 

 


 산업용바코드프린터 해상도도 총 3가지로 다양해서 원하는 대로 골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바코드나 텍스트 위주로 출력하신다면 203dpi로도 충분하지만 그림이나 로고, 작은 글씨, 작은 바코드 등을 출력하시고 싶으시다면 300dpi 이상을 고려해 주세요 :)

 성능이 뛰어난 제품인데 사이즈도 슬림해서 설치하기 간편합니다. 269*324*495(mm) 규격으로 작업 공간이 넓지 않더라도 충분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 공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접이식 도어 디자인입니다. 좌우가 아닌 위로 덮개를 열 수 있어 공간이 좁아도 편하게 용지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ZT-411 모델은 산업용바코드 프린터 제품 중에서도 똑똑한 제품에 속합니다. 우선 제품 전면부에 4.3인치 풀컬러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서 디스플레이로 직관적이고 빠르게 프린터 상태를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 제품 구입시 문의를 통해 추가 옵션을 선택해 주시면 장착해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가능한 옵션으로는 자동으로 라벨을 되감아주는 리와인더, 한 장씩 라벨을 끊어주는 커터, RFID, 온메탈태크 인코딩 기능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별도 옵션 추가는 홈페이지 내 전화로 연락주세요)

 

 

 


 산업용바코드프린터 ZT-411 모델은 연결 방식도 다채롭습니다. 우선 USB와 RS-232처럼 유선으로 연결하는 방식이 있고, 이더넷과 블루투스 4.1 탑재로 무선 네트워크까지 활용 가능합니다.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는 ZEBRA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본사에서 직접 제품들을 공급받고 있어서 100% 정품만 취급합니다. 산업용바코드프린터 ZT-411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