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바코드스캐너 / 라벨프린터 / 레진리본

2021. 5. 20. 14:38업종별 바코드 제품/산업용

안녕하세요 ^___^ 바코드 토탈 솔루션 전문 업체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산업용에 적합한 바코드 스캐너와 바코드 라벨 프린터, 또 소모품으로 함께 사용되는 레진 리본에 대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업용 바코드 장비는 내부 혹은 외부 등 다양한 기후 환경과 거친 작업 장에서 사용되는 경우가 빈번하기 때문에 한번 구매 시 내구성이 좋고 스캔 속도와 품질이 업무량을 뒷받침해줄 수 있을 정도의 고성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장거리 스캔과 대용량 출력, 그리고 초고속 인쇄 등이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고온다습한 환경이거나 바람이 세게 부는 환경에서도 작업이 수월히 가능한 산업용 바코드 솔루션 및 제품 소개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가볍게 소모품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이 레진 리본은 제브라 사에서 출시한 바코드 리본으로 명칭은 K4800입니다. 이 리본 제품은 이어서 소개드릴 열전사 방식의 프린터 기기와 함께 사용하는 소모품으로 유포라벨 및 특수 라벨과 주로 사용됩니다. 

 

 

 

 

K4800 레진 리본은 뛰어난 내구성과 우수한 인쇄 품질을 자랑합니다. 내구성이 뛰어나서 이 먹지로 인쇄된 내용은 오랜 시간이 지나도 번지거나 지워지는 일이 없으며, 물과 마찰, 열, 그리고 화학약품에도 우수한 저항성을 가지고 있어 산업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레진 리본은 우수한 내구성을 필요로 하는 제약소, 연구소, 산업현장, 공장, 물류센터 등 라벨 부착 기간이 긴 업종 분야에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산업용 무선 스캐너 DS3678-HD 모델입니다. 이 모델은 제브라 사 동급 대비 고성능 및 고사양에서 최고를 기록하는 스캐너로 정확한 타기팅과 인식으로 빠른 스캔을 수행합니다. 무엇보다 선의 걸림이나 이동 거리 제한 없이 무선 네트워크나 블루투스로 통신하는 무선 스캐너이기 때문에 편리성과 활용성이 우수합니다.

 

 

 

 

산업 현장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스캐너인 이 제품은 최고의 사양과 더불어 내구성 또한 뛰어납니다. 무려 2.4m 낙하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방수방진 등급 IP67을 기록한 견고하고 튼튼한 무선 스캐너입니다. 1D 바코드와 2D 바코드까지 모두 스캔이 가능하며, 한 번에 20개의 바코드를 읽어 들이는 훌륭한 산업용 바코드 장비입니다.

 

 


 

 

 

이어서 산업 바코드 리더기 제품 하나를 더 소개하겠습니다. 이 제품은 뉴랜드 사의 바코드 스캐너로 모델명 NLS-NVH300 HD입니다. 제브라 기업 못지않게 바코드 장비로 유명한 뉴랜드 회사에서 출시한 스캐너로 1D/ 2D / DPM 바코드를 모두 수월하게 인식합니다. 

 

 

 

 

DPM 바코드는 작은 상품들에 부착된 초소형 바코드들을 말합니다. 소형 바코드를 스캔하기 위해서는 뛰어난 인식률과 정확한 타겟팅이 가능해야 합니다. 이 NLS-NVH300 HD는 국제 의료기기 표준코드인 UDI까지도 스캔이 가능하여 병원, 약국, 의료기기 업종에서도 주로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입니다.

 

 

 

 

조명 색도 작업환경과 눈의 피로도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이 기피 시 되는 병원 같은 사업장에서는 시각적 피로도도 줄여주는 화이트 조명을, 보다 정확한 스캔 작업을 해서 작업 효율성을 높여야 하는 작업장에는 또렷한 레드 조명을 선택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바코드 장비는 산업용 바코드프린터 ZT-411 제품입니다. 현재 산업용 라벨프린터로 판매되는 제품 중 상위권에 해당하는 ZT-411은 출력 퍼포먼스가 매우 뛰어난 편에 속합니다. 이 모델은 열전사 방식의 프린터기로 바코드먹지와 함께 라벨을 출력하여 보다 높은 인쇄 품질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내구성을 좀 더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리본과 라벨을 함께 사용하시는 것이 좋고 주로 쓰이는 라벨 종류는 유포라벨과 아트라벨이 있습니다. ZT-411 산업용 바코드프린터는 1초당 356mm 인쇄 속도로 초고속 바코드라벨 출력이 가능한 프린터입니다. 또한 대용량 메모리 탑재로 품질 좋은 라벨들을 고속으로 인쇄하며, 기본 해상도(203dpi)부터 고해상도까지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이하이몰은 전 상품을
모두 정품만 취급합니다.

안심하시고 둘러보시기 바라며,
자사몰(하이하이몰) 구매 시
구매 후 1년 동안 무상 A/S가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아래 배너는  하이하이몰 [산업용] 
바코드 장비 솔루션 페이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