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라벨프린터 가격도 착한 ZT-230

2022. 6. 29. 13:02업종별 바코드 제품/산업용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프린터 중에서도 스캔 속도가 빨라 대용량 인쇄가 가능하고, 내구성도 튼튼해서 거친 작업 현장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산업용라벨프린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산업용 프린터 제품들은 훨씬 빠른 인쇄 속도를 갖고 있는 만큼 가격대도 일반 데스크탑 프린터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ZEBRA ZT-230 모델은 준산업용 프린터로 산업용라벨프린터 제품 중에서도 아주 저렴한 가격대를 갖고 있어서 산업 현장부터 시작해서 산업 현장은 아니더라도 라벨 출력량이 많은 도소매업점까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모델입니다.

 

 

 


 산업용라벨프린터 ZT-230 모델은 데스크탑 프린터가 아니라 사이즈가 있는 편입니다. 정확한 규격은 242mm*277mm*432mm으로 일반 데스크탑 사이즈보다는 크지만, 공간 절약형으로 설계되어 작업 공간이 넓지 않아도 활용하기 편리합니다. 

 접이식 도어 디자인인데 위로 덮개가 개방되는 메탈 2단 접이식 커버라 용지나 리본을 교체할 때 위로 덮개를 올려 편리하게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또 측면에 투명한 창이 있어 프린팅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산업용라벨프린터 ZT-230 제품은 이미 바코드 장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인 ZEBRA의 제품으로 가성비가 좋아 인기가 많은 스테디셀러 모델입니다. 제품 자체가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되어 처음 프린터를 접해보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하죠. 

 인쇄 품질 역시도 뛰어난 퀄리티를 갖고 있는데요. 초당 최대 152mm의 빠른 속도로 많은 량의 라벨을 인쇄할 때도 딜레이없이 빨리 인쇄돼 업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산업용라벨프린터 인쇄할 때 선명함을 책임지는 해상도는 203dpi 입니다. 로고나 그림이 들어간 출력물을 인쇄하실 분들은 300dpi 이상의 제품을 선택해주시는 걸 권장하고 있지만, 바코드나 텍스트는 203dpi로도 충분히 깔끔하고 선명한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열전사 방식으로 인쇄를 하는 모델이라 다양한 라벨을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열전사 방식은 바코드 리본과 라벨을 넣어 리본을 찍어내는 형식으로 감열식으로 출력한 라벨보다 훨씬 내구성 좋게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산업용라벨프린터 제품이라 내부 사이즈가 넓어 지관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라벨 지관이란 라벨이 말려있는 심지의 지름 사이즈로 40지관은 지름이 40mm, 75지관은 지름이 75mm로 용지 교체 주기가 짧은 40지관부터 더 많은 양의 라벨을 사용할 수 있는 75지관까지 폭 넓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된 라벨 역시 감열식보다 내구성이 좋지만 ZT-230 제품 자체의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본체 바디가 특수 메탈 소재로 되어 있어 크고 작은 충격이나 산업 현장에서 생길 수 있는 먼지에도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마지막으로 산업용라벨프린터 연결 방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ZT-230 제품의 인터페이스는 두 가지로 USB와 RS-232 버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본체 연결 단자를 미리 확인하셔서 프린터와 연결 가능한 연결 단자를 확인해 옵션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ZEBRA는 제품 뿐만 아니라 브랜드 자체가 유명한 곳인데, 그 중에서도 스테디셀러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ZT-230 제품은 시중에 정품이 아닌 제품도 많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믿을 수 있는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야 하는데요.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은 ZEBRA와 공식 비즈니스 파트너로 본사에서 직접 제품을 공급받아 100% 정품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산업용라벨프린터 제품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