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바코드스캐너 / 라벨프린터기 / 유포지

2021. 8. 4. 09:07업종별 바코드 제품/산업용

 


 

안녕하세요! 업종별 바코드 장비 솔루션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산업용 장비는 고성능과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는 장비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기본 단가가 높아 구매 시 꼼꼼하게 살펴보셔야 합니다. 비싼 가격만큼 잔고장 없이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지불한 금액이 아깝지 않을 성능을 구현하는 장비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보여드릴 제품은 산업용 라벨프린터기 ZT-610 입니다. 바코드 장비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브라 사의 제품으로 초고해상도 인쇄도 지원하고, 고품질 라벨을 출력해야 하는 작업장에 추천드리는 모델입니다.  이 산업용 바코드프린터는 열전사 방식에 해당하며, 230dpi / 300dpi / 600dpi 세 가지의 해상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숫자가 커질수록 해상도가 높아짐을 의미하며, 해상도가 높아질수록 라벨의 선명도나 색감이 더욱 잘 표현됩니다. 

 

 

 

 

높은 해상도는 물론 빠른 인쇄 속도도 특징으로 가지고 있는 zt-610은 초당 최대 356mm의 라벨을 출력해내는 초고속 라벨 출력기입니다. 빠른 출력 속도는 곧 작업 효율을 증대시킬 수 있는 중요한 요소로 산업용 장비를 인쇄기를 구매하실 때는 출력속도도 따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브라 산업프린터 zt-610 모델은 직관적인 사용 설계로 멀리서도 풀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프린터기의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메모리를 채택하여 대량 라벨 출력도 끊김 없이 인쇄가 가능하고 내구성이 높아 부딪힘이 많은 작업 현장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는 라벨을 출력해주는 장비라면, 바코드 스캐너는 출력된 라벨을 리딩하여 그 속에 있는 정보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바코드장비입니다. 스캐너 역시 지브라 사에서 출시한 모델이며, DPM바코드는 리딩이 가능한 산업용 스캐너 DS-3678입니다. 이 리더기는 1D바코드부터 2D바코드, 그리고 고밀도의 DPM 바코드도 모두 수월하게 스캔이 가능하고 생산 공장이나 품질관리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한 무선 바코드스캐너입니다.

 

 

 

 

DS-3678은 우수한 내구성으로 낙하나 충격에도 잘 견디며, IP67 등급을 받아 습기나 먼지 등이 많은 공간에서도 스캔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때문에 거친 환경이나 복잡한 산업 현장에서 마음 편히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으로 적합합니다. 연결 가능한 인터페이스는 시리얼타입과 USB 타입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드 색상이 포인트인 이 2D스캐너는 허니웰 사에서 출시한 자이언트 1991i 모델입니다. 허니웰 브랜드도 지브라만큼이나 인지도가 높고 고성능의 장비들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이 제품은 울트라 러기드 바코드 리더기로 1D/2D 바코드를 모두 스캔할 수 있으며, 향상된 디코딩 알고리즘과 높은 해상도의 센서 장착으로 바코드를 빠르고 정확하게 리딩 하여 작업 생산 효율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내구성은 수많은 바코드 스캐너 중에서도 단연 으뜸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방수, 방진 등급 IP67로 비가 오거나 고온다습한 야외 환경에서도 수월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3m 높이에서 추락시키는 낙하 테스트를 견딘 제품으로 사용 중 스캐너를 떨어뜨리거나 물체 등에 강한 부딪힘이 발생하여도 쉽사리 고장 나지 않는 매우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최대 7,000회의 텀블 사양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현장에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코드라벨을 출력하기 위해서는 라벨지도 필수로 필요합니다. 라벨은 스티커 형태로 바코드에 제품의 정보들을 입력하여 상품에 부착하는 것입니다. 라벨지도 재질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 천차만별이므로 구매 전에 잘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흔하게 알고 계신 롤라벨의 종류는 감열라벨, 아트라벨, 유포라벨 등이 있으며, 이 중 내구성이 뛰어나 산업용으로 주로 쓰이는 라벨지는 유포라벨입니다.

 

 

 

 

유포라벨은 바코드리본 제품과 함께 사용해야 출력이 가능한 제품으로 왁스레진리본, 레진리본 등이 대표적입니다. 유니정보에서는 라벨 전문 브랜드 '유니라벨'을 론칭, 자체 생산설비와 물류센터를 구축하여 고품질의 가성비 넘치는 라벨을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 제작 라벨뿐 아니라 사이즈가 정해진 기성품 라벨들도 모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위 소개해드린 바코드프린터, 무선스캐너, 유포 라벨지 등은 모두 아래의 하이하이몰 링크에서 확인 및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하이몰은 항상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제품만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제품의 정보나 가격, 문의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어 하이하이몰로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하이하이몰로 산업용 추천 제품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