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프린터 마로마로 라벨기 특별 혜택 받는 꿀팁

2023. 6. 7. 16:26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삶의 질을 확 끌어올려주는 마로마로 라벨프린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우리 일상에서 라벨링이 필요한 곳이 생각보다 많은데요. 예를 들어 학용품, 주방 식자재, 반찬, 여행용품 등 이름을 적어야 할 곳이 많습니다.

 라벨링이 필요한 곳에 보통 견출지나 유성 펜을 활용해 라벨링을 하는게 보편적이었지만, 소형 라벨프린터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번지거나 수분에 약한 라벨링과 다른, 편리하면서 내구성까지 좋은 라벨링이 가능해졌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이 마로마로라벨기 제품을 한 번 사용해보면 다시 견출지, 유성펜으로 돌아갈 수 없는 만족도를 자랑하는 이유로 편리함과 뛰어난 내구성을 꼽을 수 있습니다. 그럼 마로마로 라벨프린터 성능과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면서, 각인까지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살펴볼까요?

 

 

 


 먼저, 라벨프린터 마로마로 제품을 가장 특별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유니정보 공식 쇼핑몰 하이하이몰에서는 블로그를 통해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런칭했습니다.

 회원 전용으로 이루어지는 이벤트인만큼 하이하이몰 회원 가입을 진행해주셔야 혜택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혜택!
 바로 저렴한 가격입니다. 기존 가격보다 더 저렴한 본체 가격으로 할인하고 있는 만큼 다른 곳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더 경제적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혜택! 
 라벨프린터 마로마로 위에 사진, 텍스트를 무료로 각인해드립니다! 이벤트가 아닌 일반 고객분들에게도 무료로 각인을 해드리고 있지만, 텍스트 각인만 무료이며 사진이나, 일러스트는 추가 요금이 발생됐지만!

 이벤트를 통해 텍스트는 물론이고 사진과 일러스트까지 모두 무료로 각인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아이 사진이나 반려동물, 커플 사진까지 다양하게 커스텀 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았던 UV 각인! 꼭 무료로 받아가세요 :)

 

 

 


 마로마로는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라벨프린터 제품 중에 단연 인기가 높은 모델입니다. 사이즈도 작고 무게도 가벼우면서 다양한 편집이 가능해 활용도가 매우 매우 높기 때문이죠. 연결은 블루투스 연결을 사용하며 스마트폰 어플 [라벨터치] 내에서 자유롭게 텍스트, 그림, 바코드, 일러스트, 테두리 등 다양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라벨을 출력하는 해상도도 203DPI라 다채로운 출력물도 깨지지않고 안정적으로 출력됩니다. 인쇄 속도도 초당 최대 60mm/sec를 출력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라벨링이 필요할 때도 매우 편리합니다 :)

 

 

 


 라벨프린터 라벨지 종류와 패턴도 다양해서 훨씬 더 활용도가 높습니다. 

 크게 두 가지 종류로 연속라벨, 다이컷라벨로 나뉘는데요. 다이컷 라벨은 한 장 한 장 규격이 지정되어 있는 라벨이라 폰트 크기나 길이를 라벨 규격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연속라벨은 길이가 지정되지 않은 라벨로 원하는 만큼 길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각각 종류마다 다양한 패턴들의 라벨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예쁘고 특별한 라벨링이 가능해집니다.

 

 

 


 라벨프린터 마로마로는 합리적인 가격에 성능까지 뛰어나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유니정보만의 특별 이벤트로 티스토리를 통해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특별 할인가와 무료 각인 이벤트를 진행되고 있으니, 이 혜택 놓치지 마시고 꼭! 받아가세요.

 

 

 


 위 배너 클릭시 이벤트 상품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한 가지 주의해주셔야 할 부분은 각인을 원하신다면 제품 구입 후 한시간 이내(영업일 기준)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연락을 주셔야 정상 접수 가능합니다. 한시간이 초과될 경우 각인없이 출고될 수 있습니다.
 
 (회원 전용 이벤트라 로그인을 해야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 권한' 안내가 뜬다면 반드시 로그인 후 다시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