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기 마로마로 무직타이거 버전부터 무료 각인까지

2023. 2. 11. 09:00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만의 라벨을 저렴하고 손쉽게 출력할 수 있는 꿀 라벨기 아이템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생각보다 다양한 곳에 라벨링이 필요하죠. 물건에 이름을 쓰거나, 분류를 하거나, 냉장고를 청소할 때나 꼭 필요한 라벨링!

 아직 유성 펜과 견출지를 사용하신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마로마로의 종류와 성능까지 꼭 끝까지 체크해 주세요. 견출지처럼 손으로 쓸 필요없어 훨씬 정교한 라벨링이 가능하고 글꼴 설정이 가능해서 일관된 출력이 가능한 제품으로 내구성까지 튼튼한 라벨기 제품인데 디자인까지 귀여워서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제품입니다.

 또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선 마로마로에 무료로 각인을 해드리는 UV 커스텀 인쇄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마로마로의 성능부터 무료 각인 이벤트까지 꼼꼼히 체크해드리겠습니다 :)

 

 

 


 마로마로 라벨기는 라벨링을 할 때 소모품이 오직 라벨 하나입니다. 감열 방식으로 인쇄를 진행하기 때문에 용지만 넣어주면 직접 용지에 열을 가해 리본(먹지)이나 잉크가 필요하지 않아 경제적으로 인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자체도 130mm*78mm*28mm로 작아서 사용할 때도 보관할 때도 간편하고 무게까지 가벼워서 휴대하며 학교, 사무실 등 어디서나 쉬운 활용이 가능합니다. 휴대성이 뛰어나 사무용품이나 필기구, 노트, 다이어리꾸미기, 노트북 꾸미기 등 폭넓은 활용을 할 수 있죠.

 

 

 


 마로마로는 동급 라벨기 대비 뛰어난 성능이 탑재된 제품입니다. 우선 정말 빠른 인쇄속도를 자랑하는데요. 다이컷이나 연속라벨을 대용량으로 출력해야 할때도 초당 최대 60mm/sec의 속도로 출력되기 때문에 시간 절약이 가능해집니다. 

 출력 해상도도 203dpi라 그림, 이모티콘, 사진, 텍스트 등 다양한 정보들을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쇄를 하기 전 [LABEL TOUCH] 어플을 다운받고 블루투스를 이용해 제품과 스마트폰 어플을 초기에만 연결을 해주시면 이후로는 제품 전원만 켜도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마로마로 라벨기 전용 어플 [LABEL TOUCH] 내에서 자유롭게 라벨 내용을 편집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편집 기능이 다른 라벨기 어플에 비해 압도적으로 다양해 나만의 특별한 라벨을 많이 출력해낼 수 있습니다.

 폰트 변경부터, 테두리, 바코드, QR코드, 재고관리, 표, 사진 등 다양한 정보를 입력하고 귀엽게 꾸미거나 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출력된 라벨은 손으로 찢어도 잘 찢어지지 않을 정도의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물에 닿아도 거뜬한 접착제와 튼튼한 라벨 덕분에 냉장고나 반찬통 정리할 때 효과적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

 

 

 


 마로마로는 같은 라벨기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이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과 핑크, 바이올렛 색상이 준비되어 있는데, 색감이 예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또 무직타이거와 콜라보한 무직타이거 버전이 출시되었는데요. 본체 뿐만 아니라 무직타이거가 그려진 예쁜 다이컷 라벨 3종도 추가되어 선택의 폭이 크게 늘었습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마로마로 색상별로 모두 만나보실 수 있고, 새로 출시된 무직타이거, 소모품까지 모두 구입 가능합니다. 또 유니정보를 통해 마로마로를 구입하시는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무료 각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라벨기 본체에 이니셜이나 이름을 각인할 수 있어서 훨씬 더 특별한 마로마로를 구입할 수 있는 UV 무료 각인 이벤트는 오직 하이하이몰에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료 각인은 2~6글자 내로 지정가능합니다. 만약 텍스트 외에 사진이나 그림을 각인하고 싶다면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추가 각인 옵션을 선택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님들이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을 마로마로 위에 선명하게 인쇄해드리고 있어 제품을 받아보신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서비스 입니다.

 라벨기 성능도 뛰어나면서 무료 각인 이벤트로 특별한 마로마로를 원하신다면 하단 배너를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