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라벨프린터 공부할때도 청소할때도 샌디마로!

2023. 1. 3. 16:54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쉽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휴대용 라벨프린터 샌디마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샌디마로는 기존 마로마로에 비해 훨씬 더 다양한 라벨을 출력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샌디마로는 내부에 장착할 수 있는 라벨의 폭이 25mm~53mm로 다양해서 용도에 맞는 라벨을 선택해 장착하면 자유롭게 인쇄할 수 있어서 간단한 이름 라벨링부터 메모, 시간표, 사진 등 다양한 출력 가능합니다. 또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 샌디마로를 구입하시면 무료로 각인을 해드리고 있어서 훨씬 더 특별하게 휴대용 라벨프린터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한함)

 

 

 


 라벨프린터 샌디마로는 감열방식으로 라벨을 인쇄하기 때문에 전용 라벨지만 구입하시면 별도의 잉크나 먹지없이 인쇄할 수 있어서 유지 비용도 저렴합니다. 샌디마로 전용으로 준비된 라벨지 종류도 총 32가지로 다양한 색상과 프린팅을 활용해 예쁜 라벨링이 가능해집니다.
 
 또 샌디마로는 제품 자체로 인쇄하는 게 아니라 스마트폰의 어플을 활용해 인쇄하기 때문에 편집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편집하고 정보도 입력할 수 있습니다. 테두리, 일러스트, 템플릿, 글꼴 등 기능이 다양해서 편집의 폭이 넓어집니다.

 

 

 


 휴대용 라벨프린터 답게 사이즈도 작아서 학교나, 사무실, 가정 어디에서나 쉽게 휴대할 수 있고 보관하기에도 간편합니다. 정확한 사이즈는 8.5cm*8.5cm*4.5cm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을 자랑합니다. 

 사용 방법도 어렵지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빠르게 나만의 라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개폐 버튼을 열면 라벨 봉이 있어서 방향에만 맞춰 라벨을 장착해주면 빠르게 용지를 교체할 수 있고, 상단 버튼도 전원버튼 하나라 작동 방법이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휴대용 라벨프린터 샌디마로는 인쇄 퀄리티도 뛰어납니다. 무려 300dpi의 높은 해상도로 사진을 출력해도 고화질 인쇄가 가능합니다. 또 사진 인쇄를 더 선명하고 높은 퀄리티로 인쇄하고 싶은 분들은 라벨지도 샌디마로 전용 HD고화질 포토 라벨지를 구입하시면 선명하고 또렷하게 출력됩니다.

 초기 연결을 위해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켜주시고, 샌디마로 전원을 ON 해주신 뒤 어플 자체에 있는 기기찾기를 통해 제품과 연결해주시면 그 뒤로 전원을 켜는대로 즉시 연결되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라벨프린터 샌디마로로 라벨을 출력하면 라벨지의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일반 견출지와 볼펜을 활용해 인쇄할 때는 방수가 불가능해서 주방용 라벨링은 불가능합니다. 샌디마로 전용 라벨지는 내유성, 방수성이 높아 설거지를 해도 잘 떨어지지 않고, 한 번 출력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샌디마로를 더 예쁘고 특별하게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 진행하는 무료 각인 이벤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라벨프린터 상단에 이름이나 글귀 등 운하는 문구와 폰트를 지정해주시면 무료로 각인을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 옵션을 추가할 경우 사진도 인쇄할 수 있습니다. 가족 사진이나 커플, 아이사진을 각인해 샌디마로를 훨씬 더 특별하게 사용할 수 있죠.

 라벨프린터 샌디마로에 UV 각인 이벤트는 오직 하이하이몰에서만 진행합니다.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해 주셔야 할 부분은 각인은 주문 제작건인만큼 한 번 주문 접수 시 환불이나 반품이 불가능하다는 점 유의해 주시고 꼼꼼하게 체크 후 주문해주세요 :)

 

 



 무료 각인 이벤트가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