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프린터 마로마로&샌디마로 차이점 (무료각인이벤트)

2023. 3. 28. 16:11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입니다. 그동안 마로마로와 샌디마로 각각 제품 소개부터 사용법까지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마로마로, 샌디마로 중 어떤 라벨프린터 제품을 구입해야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마로마로와 샌디마로의 차이점과 유니정보만의 특별 이벤트인 무료 각인 서비스까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마로마로, 샌디마로 모두 한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단순히 디자인만 귀여운 게 아니라 성능까지 뛰어난 모델들이라 다른 라벨프린터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압도적인 인쇄 퀄리티 차이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라벨프린터 마로마로와 샌디마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출력가능한 용지의 너비입니다. 두 제품 모두 전용 라벨지가 다양한 색상,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지만 테이프 폭이 크게 다릅니다.

 마로마로는 15mm 규격으로 색상과 패턴, 다이컷 여부만 선택할 수 있어서 이름이나 라벨링을 하기에 최적화된 사이즈 출력이 가능합니다. 

 반면 샌디마로는 테이프 규격이 15mm/25mm/50mm/53mm 총 4가지 다양한 너비의 테이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넓은만큼 간단한 이름 라벨링부터 메모, 사진, 시간표 인쇄까지 모두 가능하죠.

 

 

 


 라벨프린터 2종을 간단하게 요약하면 이름 위주의 간단한 라벨링만 필요하시다면 가성비가 좋은 마로마로를! 단순한 라벨링 외에 사진 출력, 시간표, 레시피, 유아교육 등 다양한 활용을 원하신다면 샌디마로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하는 어플의 편집 기능도 차이가 있습니다. 마로마로는 주로 한 줄로 보기 좋은 편집을 지원합니다. 글씨, 바코드, 간단한 엑셀표, 테두리 등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샌디마로는 훨씬 더 폭넓은 편집이 가능합니다. 

 

 

 


 또 라벨프린터 하나로 사진까지 고퀄리티로 출력할 수 있다는 특장점도 있습니다. 마로마로도 사진을 출력할 수 있지만, 라벨지 사이즈가 작아 생각보다 샌디마로보다 사진 출력 퀄리티가 다소 떨어집니다. 

 샌디마로 일반 용지로 사진을 출력해도 되지만, 사진의 퀄리티를 더 높여줄 수 있는 HD 고화질 포토 (화이트) 용지를 사용해주시면 훨씬 더 또렷한 사진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샌디마로용 고화질 포토용지의 인쇄 보존 기간은 20년으로 외부 충격이 발생되지 않는다면 한 번 출력해둬도 장시간 보관이 가능합니다. (테이프 재질별로 유지기간 상이)

 

 

 


 두 라벨프린터 편집 어플 다 안드로이드, IOS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핸드폰 기종에 상관없이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잉크가 필요한가요?"

라벨프린터 제품을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은 프린터를 주문할 때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들이 바로 잉크 사용 여부 입니다. 마로마로나 샌디마로 모두 라벨을 출력할 때 감열식으로 라벨을 출력합니다. 잉크없이 용지에 직접 열을 가해 출력하기 때문에 열감응 처리 된 전용 용지만 있다면 잉크 없이 인쇄됩니다.

"컬러 인쇄 가능한가요?

마로마로, 샌디마로는 감열식 프린터로 흑백 인쇄만 지원됩니다. 감열식 인쇄는 영수증 용지처럼 용지가 열에 반응하도록 열처리가 되어 있어서 열을 가한 부분이 검게 인쇄됩니다. 때문에 컬러 인쇄는 불가능하지만, 다양한 전용 테이프 중 알록달록 귀엽고 고급스러운 패턴의 테이프가 많아서 보완 가능합니다.

 

 

 


 라벨프린터 마로마로&샌디마로 제품 모두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 각인 이벤트로 귀여운 마로마로와 샌디마로에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무료로 새겨드리고 있어 이미 많은 분들이 특별 혜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글씨 커스텀인쇄는 무료로 진행해드리고 있으며, 옵션으로 2,900원을 추가하시면 가족 사진, 일러스트 이미지 등을 함께 출력할 수 있습니다. 아이 사진, 반려동물 사진을 새겨 나만의 라벨프린터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회! 이벤트 기간이 끝나기 전에 꼭 누리세요 :)

 마로마로, 샌디마로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