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프린터 학교에서도 회사에서도 마로마로!

2022. 12. 15. 16:25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생활가전 및 전자기기


 안녕하세요 유니정보 입니다. 오늘은 어디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라벨프린터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사이즈도 작아서 편리하고, 어플로 연동해 다양하게 편집을 할 수 있는 편리한 라벨프린터 마로마로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니정보 공식몰인 하이하이몰에서는 라벨프린터 마로마로를 조금 더 특별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름이나 학교명, 기업로고, 사진 등 다양한 각인 옵션도 준비되어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게시글 하단에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생각보다 많은 곳에 라벨링이 필요합니다. 학교 학용품부터 사무용품, 주방용품 등 마로마로의 라벨링이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제품 하나로도 삶의 질이 수직상승합니다.

 견출지를 이용한 라벨링은 물에 뭍으면 지워지기도 하고, 습기에 약해 훼손되기 쉽지만 마로마로의 라벨지는 손으로 찢으려 해도 잘 찢어지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방수까지 가능해서 물에 젖거나 설거지를 해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주방에서 유통기한을 표시하거나 반찬통을 정리하기에도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또 라벨프린터 마로마로는 감열 방식으로 인쇄를 진행하기 때문에 전용 라벨만 넣어주면 라벨 자체에 열을 가해 인쇄를 합니다. 별도의 리본(먹지), 잉크가 들어가지 않아 인쇄를 할 때 유지비용이 저렴한 편이고, 용지를 교체할 때도 라벨만 단일로 교체할 수 있어서 편리하죠.

 제품 자체의 사이즈도 굉장히 작아서 휴대성도 뛰어납니다. 정확한 사이즈는 130mm*78mm*28mm이라서 학교나 회사에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보관을 할때도 편리합니다. 사이즈는 한 손에 쏙 들어올 정도로 작고 무게도 200g으로 휴대할 때 무리가 없습니다.

 

 

 


 라벨프린터 인쇄 퀄리티를 결정하는 해상도가 203dpi로 높은 해상도를 자랑합니다. 때문에 크고 작은 폰트부터 이모티콘, 바코드, 사진 등 다양한 정보도 깔끔하고 선명하게 출력됩니다.

 인쇄 화질도 좋고, 속도도 뛰어난 마로마로는 초당 최대 30~60mm/sec의 속도로 많은 양의 라벨을 출력할 때에도 딜레이없이 빠른 작업이 가능합니다. 학용품처럼 이름을 여러개 출력해야 할 때도 출력이 빨라 훨씬 간편합니다.

 

 

 

 


 라벨프린터 마로마로는 전용 어플 [라벨터치]를 다운받아 다양한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단순히 이름만 가능한 게 아니라 글씨부터 바코드, qr코드, 날짜, 엑셀 등 다양한 정보고 입력할 수 있고, 그림, 테두리, 사진 등 기호를 활용해 더 특별한 라벨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처음 스마트폰과 연결을 할 땐 마로마로 본체 전원과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켜주시고 어플 내 [프린터 찾기] 기능을 통해 초기 연결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초기 연결을 해두면 이후로는 프린터 전원과 스마트폰 블루투스만 켜주시면 빠르고 간편하게 연결됩니다.

 

 

 


 용지를 교체하는 방법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측면 개폐버튼을 활용해 덮개를 열고 전용 라벨지를 방향에만 맞춰 넣어주면 본체가 라벨의 RFID를 활용해 자동으로 라벨 종류를 인식합니다. 전용라벨지의 측면에 있는 종이 부분에 인식을 위한 RFID가 붙어있으니 라벨을 보관하실때 종이가 훼손되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

 라벨프린터 중에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로 손에 쏙 들어오지만 성능은 뛰어난 제품이라 이미 많은 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데요. 유니정보 공식몰 하이하이몰에서 진행하는 무료 각인 이벤트를 통해 더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품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라벨링, 다이어리 꾸미기가 가능해지는 마로마로 라벨프린터 제품의 사양이나 디자인, 활용법 등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눌러주세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