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제작, 라벨구매 모두 쉽고 빠른 유니라벨

2023. 1. 2. 14:46바코드 제품 소개 및 추천/라벨지,리본


 안녕하세요 바코드 장비 전문 기업 유니정보입니다. 오늘은 바코드 프린터를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필수품 바코드 라벨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코드 라벨 브랜드인 유니라벨은 모든 라벨을 제작할 때 친환경 정품 에이버리 원단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을 자랑합니다.

 유니라벨의 라벨을 장만하시는 방법은 총 세 가지로 기성 사이즈를 선택해 '구매'하시는 방법과, 원하는 사이즈, 디자인으로 '라벨제작'하시는 방법, 마지막으로 사이즈, 디자인부터 바코드 정보까지 모두 출력해드리는 출력대행 방법 총 세 가지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구입하시면 됩니다. 그럼 구매하는 방법부터 살펴볼까요?

 

 

 


 라벨 구매는 라벨제작 방법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감열지, 아트지, 라벨지 등 구매를 원하는 라벨 재질을 선택하신 뒤 기성 사이즈를 선택하면 끝입니다. 구매의 경우 이미 제작 후 검수를 마친 라벨을 구매하기 때문에 조금 더 저렴하고 빠르게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건의 경우 오후 4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 처리되어 급하게 라벨이 필요할 때 활용하기 좋습니다. 유니라벨은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사이즈의 라벨을 준비해 두었지만, 원하는 사이즈가 없을 경우 제작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라벨제작 과정도 구매와 비슷합니다. 유니라벨 상담을 통해 라벨지 종류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감열지, 아트지, 유포지 뿐만 아니라 은무데드롱지, 케어라벨, 유포감열 등 다양한 라벨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라벨 재질마다 내구성도 다르고, 호환 가능한 프린터 인쇄 방식도 달라지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시던 프린터 기종과 라벨을 사용할 환경까지 모두 고려해서 재질을 고르고 사이즈까지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라벨제작 시 사이즈를 선택하고 원하는 라벨 교체 주기에 따라 40지관과 75지관을 선택해주세요. 지관이란 라벨이 말려있는 심지의 지름을 뜻하는데요. 40지관은 지름이 40mm이며, 75지관은 지름이 75mm로 라벨이 훨씬 많이 말려 있는 75지관을 사용해야 용지를 자주 교체할 필요없이 편리합니다.

 40지관보다 사이즈가 큰 75지관을 일반 데스크탑 프린터를 사용하신다면 프린터에 호환되는 외부 라벨 거치대를 구입해주셔서 75지관 라벨을 외부에 거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라벨제작 재질과 사이즈, 매수 선택이 끝이 났다면 원하는 디자인으로 도안작업이 진행됩니다. 원하는 디자인 ai 파일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도안작업이 진행되지만 ai파일이 없더라도 유니라벨에서 무료로 도안 작업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상담주세요:)

 마지막으로 출력대행 서비스는 단 1롤이라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원하는 디자인과 원하는 매수,규격까지 모두 지정할 수 있고 바코드 정보까지 함께 출력 가능한 서비스로 제작과 마찬가지로 정품 에이버리 원단을 사용합니다. 바코드 프린터 없이 일회성으로 출력을 하고 싶은 분들께 출력대행을 추천해 드리고 있습니다.

 

 

 


 유니정보의 자체 라벨제작 브랜드인 유니라벨은 직영공장과 물류창고를 운영하고 있어서 시안이 확정되면 자체 공장에서 제작하며, 꼼꼼한 검수 과정을 통해 물류창고로 이동 및 발송됩니다. 한 롤 한 롤 꼼꼼히 검수 후 이중 포장을 하기 때문에 배송 중에 손상될 우려가 적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라벨 퀄리티까지 남다른 유니라벨에서 라벨을 주문, 제작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라벨제작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